박사

놀이가 있는 학급미술치료 경험에 대한 존재론적 탐구 = An Ontological Inquiry into the Experience of Classroom Art Therapy with Play

장현정 2017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장현정
    • 형태사항 ix, 159 p. :: 26 cm: 삽화 ;
    • 일반주기 지도교수: 최선남, 영남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 학위논문사항 2017.8, 영남대학교 대학원 :, 학위논문(박사)-, 미술치료학과 미술치료학전공,
    • KDC 6, 050
    • 발행지 경산 :
    • 언어 kor
    • 출판년 2017
    • 발행사항 영남대학교 대학원,
    유사주제 논문( 1,088)
' 놀이가 있는 학급미술치료 경험에 대한 존재론적 탐구 = An Ontological Inquiry into the Experience of Classroom Art Therapy with Play'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일반 연속간행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89 0

0.0%

' 놀이가 있는 학급미술치료 경험에 대한 존재론적 탐구 = An Ontological Inquiry into the Experience of Classroom Art Therapy with Play'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