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교육이론으로서의 마이클 폴라니의 인식론: 메타프락시스적 관점

장지선 2017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장지선
    • 기타서명 A Study on Michael Polanyi’s Epistemology as Educational Theory: A Metapractical Perspective
    • 형태사항 v,93 p.: 26 cm
    • 일반주기 지도교수:김광민, 충북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됩니다, 참고문헌 : p.90-93
    • 학위논문사항 교육학과 교육과정 교육평가 교육공학전공, 2017. 2, 충북대학교 일반대학원, 학위논문(박사)-
    • KDC 370.73, 5
    • 발행지 청주
    • 언어 kor
    • 출판년 2017
    • 발행사항 충북대학교
    유사주제 논문( 4)
' 교육이론으로서의 마이클 폴라니의 인식론: 메타프락시스적 관점'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 0

0.0%

' 교육이론으로서의 마이클 폴라니의 인식론: 메타프락시스적 관점'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