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우리나라 물류산업과 화물자동차운송산업의 비용구조와 효율성 분석

권혁구 2016년
논문상세정보
' 우리나라 물류산업과 화물자동차운송산업의 비용구조와 효율성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일반 경영
  • 규모의 경제
  • 물류산업
  • 비용함수
  • 화물자동차 운송산업
  • 확률적 프론티어 모형
  • 효율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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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리나라 물류산업과 화물자동차운송산업의 비용구조와 효율성 분석' 의 참고문헌

  • 효율성과 생산성 분석
    박만희 한국학술정보 [2008]
  • 화물자동차 운영실태 분석에 의한 도시물류시설 개선에 관한 연 구
    정헌영 부산대학교 박사학위 논문 [2008]
  • 한국은행
    산업연관표, , 1995, 2000, 2003, 2005, 2010, 2013 [1990]
  • 한국교통연구원, 화물운송시장 동향
    각분기
  • 한국교통연구원, 국가물류비 산정 및 추이분석
    각년도
  • 한국교통연구원
    화물자동차운송부문의 통계 및 조사체계 개선방안 [2006]
  • 통계청
    운수업조사보고서의 화물운송업체 마이크로 데이터, ~ 2013 [2007]
  • 택시운송업의 효율성과 규모의 경제
    민승기 지역개발연구, Vol. 35, , pp 55~30 [2003]
  • 용달화물운송업의 적정규모에 관한 연구
    민승기 한국경제연구, Vol.7, , pp 95~120 [2001]
  • 「항만산업의 경제적 파급효과」
    기성래 김안호 한국항만경제학회지, 21(4), , pp. 141~160 [2005]
  • “화물자동차운송산업의 효율성 분석”
    김웅이 한양대학교 박사학위 논문 [2009]
  • “항만물류산업의 총요소생산성과 그 분해요인분석
    강상목 이주병 한국 항만경제학회지, 24(4), , pp. 47~70 [2008]
  • “항공운송산업의 경쟁력에 관한 실증분석”
    김제철 경희대학교 박사학위 논문 [2004]
  • “한국 항만물류산업의 생산성 변화 추정”
    최봉호 무역통상학회지, 11(3), , pp. 3~21 [2011]
  • “육상화물운송업 비용특성과 탈규제의 경제적 효과”
    김태승 서울대학교 박사학위 논문 [1999]
  • “운송산업의 규모의 경제성 분석방법론”
    이성원 월간교통정보, 교통개발 INSIDabcdef_:MS_0001MS_0001 연구원, , P 9 [1993]
  • “물류산업의 국민경제적 파급효과 분석”
    정동원 물류학회지, 22(2), , pp. 203~226 [2012]
  • “물류산업의 경제적 파급효과 분석”
    심재희 산업경제연구, 22(2), , pp. 919~937 [2009]
  • “노선화물운송업의 산업구조 특성 분석”
    민승기 산업조직연구, Vol.8 No.1, , pp. 219~220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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