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생교육과 직업능력개발 장에서의 베이비붐 세대의 학습아비투스 분석 = Learning Habitus Analysis of Babyboom-Generation in Field of Lifelong education and Vocational Training'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성인교육
평생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52
0
0.0%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성인교육
408
0
0.0%
주제어
평생교육
572
0
0.0%
계
980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
평생교육과 직업능력개발 장에서의 베이비붐 세대의 학습아비투스 분석 = Learning Habitus Analysis of Babyboom-Generation in Field of Lifelong education and Vocational Training' 의 참고문헌
고용노동부 고령사회정책과 내부자료[2013]
부산복지개발원 베이비부머 생활실태 및 복지욕구조사[2012]
평생교육진흥원 베이비붐 세대 은퇴 대비 평생학습 활성화를 위한 정책연구[2011]
교육부100세 시대 국가평생학습체제 구축을 위한 제3차 평생교육 진흥기본계획(안) (2013~2017)[2013]
통계청 2015년 국가통계자료[2015]
통계청 2016년 국가통계자료[2016]
Cuche, D.사회과학에서의 문화 개념[La notion de culture dans les sciences sociales] (이은령 역) 파주: 한울아카데미(원전은 2004 년에 출판)[2009]
Elias, N.문명화과정 Ⅱ [ ber den Proze der Zivilisation Ⅱ] (박미애 역) 서울: 한길사(원전은 1939년에 출판)[2009]
Jureit, U.
Wildt, M.[GENERATIONEN: Zur Relevanz eines wissenschaftlichen Grundbegriffs] (박희경 외 역) 서울: 도서출판 한울(원전은 2005년에 출판)[2014]
https://ko
wikipedia.org/wiki/평가 에서 인출[2016]
Wulf, Ch. et al. (2003) Culture and Education. Die Macht der Sprache. pp. 99-104.
Wulf, Ch. (2013). Anthropology : A continental Perspective. Chicago/ London: The University of Chicago Press.
Wulf, Ch. & Zirfas, J. (Hg.) (2007). P dagogik des Performativen. Weinheim/Basel: Beltz Verlag.
Viola, T. (2012). Peirce and Iconology: Habitus, Embodiment, and the Analogy between Philosophy and Architecture. EUROPEAN JOURNAL OF PRAGMATISM AND AMERICAN PHILOSOPHY IV, 1. 6-31.
Schumacher, F. (2013). Bourdieus Adaption von Erwin Panofskys kunsttheoretischem Entwurf epochaler „Mental Habits“. Pierre Bourdieus Konzeption des Habitus : Grundlagen, Zug nge, Forschungsperspektiven. Springer.
Sch tze, F. (1984). Kognitive Figuren des autobiographischen Stegreiferz hlens. Kohli und Robert. 78-117.
Sch tze, F. (1981). Proze struckturen des Lebensablaufs. Matthes, Pfeifenberger, Stosberg. 67-156.
Sch ffer, B. (1998). Generation, Mediennutzung und (Weiter)Bildung. Zur empirischen Rekonstruktion medial vermittelter Generationenverh lynisse.
Ringer, F. (1990). The intellectual field, intellectual history, and the sociology of knowledge. Theory and Society 19. 269-294,
Riemann, G. (1987). Das Fremdwerden der eigenen Biographie: narrative Interviews mit psychiatrischen Patienten. Munich: Fink.
Riemann, G. & Sch tze, F. (1987). "Trajectory" as a basic theoretical concept for analyzing suffering and disorderly social processes. Social Organization and Social Process: Essays in Honor of Anselm Strauss. New York: Aldine de Gruyter.
Elias, N. (1987). ber den Proze der Zivilisation. Suhrkamp.
Dahlmanns, C. (2008). Die Geschichte des modernen Subjekts: Michel Foucault und Norbert Elias im Vergleich. Waxmann.
Burkhard, S. (1998). Generation, Mediennutzungskultur und (Weiter) Bildung. Zur empirischen Rekonstruktion medial vermittelter Generationenverh ltnisse. Biographieforschung und Kulturanalyse. pp. 21-50.
Blumer, H. (1969). Symbolic Interactionism: Perspective and Method. Berkeley and Los Angeles: University of California.
Alheit, P. (1990). Alltag und Biographie. Studien zur gesellschaftlichen Konstitutionbiographischer Perspektiven. 2. Bremen.
Alheit, P. & Sch mer, F. (2010). Der Aufsteiger :Autobiographische Zeugnisse zu einem Prototypen der Moderne von 1800 bis heute. Frankfurt/New York: Campus Verlag.
'
평생교육과 직업능력개발 장에서의 베이비붐 세대의 학습아비투스 분석 = Learning Habitus Analysis of Babyboom-Generation in Field of Lifelong education and Vocational Training'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