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김희숙
- 기타서명 초등학교 또래 괴롭힘 상황에서 아동의 공감, 사회적 문제 해결 능력이 또래수용의 매개를 통해 방어행동에 미치는 영향
- 형태사항 viii, 116 p.: 삽화: 26 cm
- 일반주기 지도교수: Kyung Ja Park
- 학위논문사항 Dept. of Child and Family Studies, 2016. 8, 학위논문(박사)-, Graduate School, Yonsei University
- 발행지 Seoul
- 언어 eng
- 출판년 2016
- 발행사항 Graduate School, Yonsei University
- 주제어 child-rated child’s empathy defending behaviors self-perceived peer acceptance social problem solving teacher-rated child’s empathy 교사평정 아동의 정서적 공감 방어행동 사회적 문제해결 아동평정 아동의 정서적 공감 인식된 또래 수용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