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면세점 유니폼 구성요인이 자기이미지와 직장애착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면세점을 중심으로

최혜정 2016년
논문상세정보
' 면세점 유니폼 구성요인이 자기이미지와 직장애착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면세점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동주거 관리
  • Customer orientation
  • Duty free shop
  • Job attachment
  • Self-image
  • Uniform design components
  • 고객지향성
  • 면세점
  • 유니폼 구성요인
  • 자기이미지
  • 직장애착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76 0

0.0%

' 면세점 유니폼 구성요인이 자기이미지와 직장애착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면세점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