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음식광고 영상언어를 통한 시청자 가치체계 연구

백혜원 2016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백혜원
    • 기타서명 A study on value system of viewers using visual language in food advertising
    • 형태사항 ix, 160 p.: 삽도: 26 cm
    • 일반주기 지도교수:나정기, 경기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참고문헌 : p.136-143
    • 학위논문사항 식공간연출전공, 2016. 2, 학위논문(박사)-,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16
    • 발행사항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 주제어 수단-목적 사슬 영상 언어 음식광고
' 음식광고 영상언어를 통한 시청자 가치체계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수단-목적 사슬
  • 영상 언어
  • 음식광고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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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음식광고 영상언어를 통한 시청자 가치체계 연구'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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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김연정 광고연구,68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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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박사
  • 박사
  • 텔레비전 드라마 시청에서의 감정적동일시에 관한 연구:동질성, 시청동기,시청만족도의 상관성을 중심으로
    송진경 숭실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8]
  • 텔레비전 뉴스 수용과정분석에서 이용충족이론과 기대가치론의 통합모델 모색
    최양호 한국언론학보,42(4) [1998]
  • 청소년 시청자의 텔레비전 시청행태화 효과연구
    김정기 한국언론학보, 43(1) [1998]
  • 중국 대학생 시청자의 한국 드라마 이용과 효과 연구:시청동기, 프로그램 평가,한국 이미지와 태도를 중심으로
    이 웅 한양대학교 대학 원 석사학위논문 [2009]
  • 유리 피냐노프 외,『영화의 형식과 기호』
    열린 책들 [2001]
  • 외식업의 SNS구전정보특성이 정보수용,소비자태도,구전정보의 재전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부산지역 기혼여성 소비자를 중 심으로
    이나겸 영남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5]
  • 외식상황을 고려한 수단-목적 사슬 모형에 따른 고객의 추구가 치에 대한 연구
    함문훈 세종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1]
  • 영상의 정신분석학적 해석에 관한 연구
    손병돈 숭실대학교 대학원 박 사학위논문 [2008]
  • 스토리텔링 광고가 세대별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TV광고 를 중심으로
    이효주 홍익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0]
  • 소셜미디어를 통한 커뮤니케이션 전략이 수용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김진아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2]
  • 비언어커뮤니케이션의 설득효과에 관한 연구
    정은이 건국대학교 대학 원 박사학위논문 [2014]
  • 비언어 전달행위가 커뮤니케이터 공신력 평가에 미치는 영향
    이현경 광운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6]
  • 미디어스포츠의 시청동기와 수용태도에 따른 스포츠참가 및 스 포츠 가치관의 관계
    이동현 경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2]
  • 레스토랑의 평가기준에 대한 소고
    나정기 경기대학교연구교류처 논문 집,41(1-2) [1997]
  • 광광호텔레스토랑 메인음식의 조리영향요소 연구
    강종헌 경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0]
  • 관객의 가치체계가 영화관람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수단- 목적 사슬모델을 중심으로
    장민정 고려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1996]
  • 박사
  • 『한국 시청자의 텔레비전 이용과 효과연구』
    김정기 커뮤니케이션북 스 [2004]
  • 『영상학 개론』
    이영음 참 미디어 [1999]
  • 『설득커뮤니케이션』
    김영석 나남 [2005]
  • 『문화 간 커뮤니케이션』
    최윤희 커뮤니케이션북스 [2013]
  • 「텔레비전 드라마의 즐거움 : 남성 시청자와 모래시계」
    이수연 한국언론학 보,34 [1995]
  • “커뮤니케이션 중심의 UX디자인 패러다임”
    김승민 서울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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