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회복탄력성 요인이 직무성과 및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 : 자기효능감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조한주 2016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조한주
    • 기타서명 A Study of the Effects of Resilience factor on Flight attendants' Job performance and organizational effectiveness
    • 형태사항 x, 108 p.: 삽도: 26 cm
    • 일반주기 경기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지도교수:서자원, 참고문헌 : p.95-99
    •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박사)-, 경기대학교 서비스경영전문대학원, 2016. 2, 서비스경영전공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16
    • 발행사항 경기대학교 서비스경영전문대학원
    • 주제어 직무성과 항공사 객실승무원
'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회복탄력성 요인이 직무성과 및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 : 자기효능감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직무성과
  • 항공사 객실승무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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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회복탄력성 요인이 직무성과 및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 : 자기효능감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항공법 제 2 조
  • 박사
    회복탄력성, 일-삶 균형과 직무만족의 관계
    한선영 고려대학교 대학원 석사학 위논문 [2015]
  • 박사
    콜센터 상담사의 회복탄력성과 감정노동에 관한 연구
    김희정 광주여자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2]
  • 아시아나항공 년 지속가능성 보고서
    58 [2010]
  • 감정노동자의 인센티브여행 체험이 심리적 웰빙과 회복탄력성,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정대봉 경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4]
  • “호텔 종업원의 직무만족과 서비스 제공수준 및 성과에 관한 연구,”
    원용희 -서 울지역 특1급 호텔을 중심으로-, 세종대학교 박사학위논문 [1992]
  • “항공사 여승무원들의 서비스업종 창업 자신감에 관한 연구,”
    박인혜 경기대학 교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2010]
  • “항공사 승무원의 감정노동이 직무소진과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이현정 -일 몰입과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4]
  • “항공사 승무원 가치 제안에 대한 중요성 지각이 구성원의 직무 만족, 이직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정혜 세종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2]
  •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셀프 리더쉽이 서비스지향성에 미 치는 영향,”
    심지연 이승호 이형룡 -자기효능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한국항공경영학회지」제1권제1호 [2013]
  •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관계적요인, 조직몰입, 지식공유, 서비스혁신행동 의 구조적관계”
    양지혜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 경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2014]
  • “항공사 객실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양희옥 경기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1]
  • “한국 일반 항공사와 저가 항공사의 서비스 가치 결정요인에 관한 비교 연구,” -서울-제주구간 중심으로-,”
    조영희 경기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10]
  • “카지노 종사원의 회복탄력성이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박주희 -심리적 안녕 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경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3]
  • “중학생의 회복탄력성이 학교적응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이신숙 -스트레스와 사회 지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조선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3]
  • “종업원 발언행동이 예측요인으로 상사지원에 관한 연구,” 자기효 능감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정진 박경규 「경상논총」 [2010]
  • “근로자의 성향적 특성과 직무소진의 관계,”
    한광현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한국경영학회지」제18권제2호 531-555 [2005]
  • “감정노동 프로세스에서 감정 부조화의 역할에 대 한 재 고찰”
    강원경 김민수 「경 영논총」제24권1호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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