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가공식품의 마케팅믹스 전략과 제품선택속성이 소비자 만족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 - 소비자의 정서성향을 조절변수로 - = A Study on the Effects of Marketing Mix Strategy and Product Selection Attribute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Purchase Behavior of Processed Foods. - With the Moderating Roles of Consumers Affectivity -

정윤호 2016년
논문상세정보
' 가공식품의 마케팅믹스 전략과 제품선택속성이 소비자 만족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 - 소비자의 정서성향을 조절변수로 - = A Study on the Effects of Marketing Mix Strategy and Product Selection Attribute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Purchase Behavior of Processed Foods. - With the Moderating Roles of Consumers Affectivity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가공식품
  • 구매행동
  • 마케팅 믹스
  • 소비자만족
  • 전략
  • 제품선택속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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