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피부미용실의 전문화장품 판매요인과 성과 관계에서 피부미용사 개인특성의 매개효과 연구

이동희 2016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동희
    • 형태사항 26 cm
    • 학위논문사항 2016. 2, 융합산업학과,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학위논문(박사)-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16
    • 발행사항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유사주제 논문( 0)

' 피부미용실의 전문화장품 판매요인과 성과 관계에서 피부미용사 개인특성의 매개효과 연구'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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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민지 박사학위논문 [2013]
  • 화장품 유통채널별 인식도와 소비자 구매의도 에 관한 연구, 서경대학교 대학원
    황금빛누리 석사학위논문 [2015]
  • 호텔레스토랑에서의 서비스회복공정성이 관계의 질, 만족, 재구매의도,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세종대학 교 일반대학원
    권정희 박사학위논문 [2010]
  • 한국사회복지행정체계의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경 희대학교 대학원
    이정호 박사학위논문 [1987]
  • 피부미용업의 직무특성과 직업만족도에 대한 조사, 원광대학교 일반대학원
    윤재구 박사학위논문 [2012]
  • 피부미용실에서 사용하는 화장품의 사용실태 및 선택기준, 건국대 산업대학원 대학교
    성인숙 석사학위논문 [2012]
  • 피부미용실 전문화장품 처방에 대한 이용 실태 및 개선 방안 연구, 건국대학교 산업대학원 대학교
    서윤희 석사학위 논문 [2014]
  • 피부미용실 인사시스템과 개인성과 관계에서 셀프 리더십의 매개효과 분석,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이지현 박사학위 논문 [2014]
  • 피부미용실 유통화장품의 구매형태 및 만족도에 대한 연구, 숙명여자대학교대학원
    김혜경 석사학위논문 [2013]
  • 피부미용서비스품질 불평요인의 회복만족과 성과 관계에서 신뢰의 매개효과 분석연구, 서울벤처대학원대학 교
    허선희 박사학위논문 [2013]
  • 피부미용사 직무분석을 위한 국가자격제도에 관한 연구, 서경대학교 대학원
    김혜련 박사학위논문 [2015]
  • 피부미용 종사자들의 피부미용실 전문화장품에 대 한 인식, 중앙대학교대학원
    박향숙 석사학위논문 [2014]
  • 피부관리실의 전문 화장품 구매행태에 관한 연구, 건국대학교 산업대학원
    김효정 석사학위논문 [2003]
  • 판매원전문성, 브랜드이미지 및 고객화가 관계품질 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승용자동차 판매업을 중심으로, 계명대학교대학원
    배상중 박사학위논문 [2006]
  • 커피전문점의 물리적환경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 향 : 고객만족과 신뢰성의 매개역할, 전북대학교경영대학 원
    차성환 석사학위논문 [2011]
  • 친환경농산물 유통프랜차이즈의 고객만족 결정요 인 연구, 조선대학교대학원
    김영훈 박사학위논문 [2015]
  • 지방정부 복지행정 공무원의 전문성 제고방안에 관한 연구 : 일선행정기관의 사회복지전담 공무원을 중심 으로
    김순양 한국정책학회보, 10(1) [2001]
  • 중년여성의 차이연령에 따른 화장품 추구혜택이 화장품 구매행동과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경희대학교대 학원
    이경숙 박사학위논문 [2012]
  • 조직의 판매요인이 판매원 신뢰와 관계품질 및 미 래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가천대학교 일반대학원
    박은숙 박사 학위논문 [2014]
  • 제조물책임법 시행과 화장품산업의 대응, 중앙대학 교 의약식품대학원
    김명정 석사학위논문 [2002]
  • 점포속성과 소비자속성이 미용서비스 선택행동에 미치는 영향, 인천대학교 대학원
    조판래 박사학위논문 [2003]
  • 전문성에 따른 직무수행도식(schema)의 차이에 관 한 비교연구, 고려대학교 대학원
    정석창 석사학위논문 [2000]
  • 유통채널별 화장품 소비자의 구매위험지각과 정보 원 활용에 따른 만족도 경희대학교 대학원
    김예성 박사학위논문 [2012]
  • 약국유통 화장품에 대한 약사들의 인식과 구매 행 동에 관한 연구, 숙명여자대학교 원격대학원
    송미라 석사학위논 문 [2013]
  • 약국에서 판매하는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중앙대학교 의약식품대학원
    김유지 석사학위논문 [2014]
  • 소매유통산업에서 시장지향성과 기업성과 관계: 신뢰의 조절효과 및 마케팅성과 중심으로
    노미진 장형유 한국경영 학회지, 42(1), 241-267 [2013]
  • 세무대리서비스 전문성이 세무대리인 명성, 고객신 뢰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가천대학교 대학원
    이명근 박 사학위논문 [2015]
  • 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 신뢰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문홍 김성수 유통경영학회지, 14(4), 151-158 [2011]
  • 뷰티서비스업 종사자의 변혁적 리더십과 성과 관 계에서 인적자원유연성의 매개효과 분석, 서울벤처대학원 대학교
    오진숙 박사학위논문 [2012]
  • 병원 유통 화장품의 마케팅 전략을 위한 연구, 숙 명여자대학교 원격대학원
    안신영 석사학위논문 [2008]
  • 방문판매 화장품 뷰티컨설턴트의 전문성이 소비자 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중앙대학교 의약식품대학원
    노유진 석사학위논문 [2013]
  • 공무원의 직무만족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감정노 동과 직무전문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건국대학교대학 원
    김승언 박사학위논문 [2012]
  • 공급사슬의 기술적 구조가 협업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적 분석 : 국내 화장품산업을 중심으로, 인하대학교 대학원
    김성희 박사학위논문 [2010]
  •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의 관점에서 고찰한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 내의전문판매점을 대상으로, 용인대학 교대학원
    천필국 박사학위논문 [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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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0 40대 여성의 피부미용실 전문화장품과 일반화장품 선택 시 고려사항 및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화 장품 만족도
    이인희 진란희 한국미용예술학회지, 4(3), 211-218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