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내연기관 가스분사 시스템에서 레일 체적 및 압력, 운전속도가 연료 분사 특성에 미치는 영향 = Effects of Rail Volume and Pressure, Operating Speed on Fuel Injection Characteristics in Gas Injection System of Internal Combustion Engine

김형구 2016년
논문상세정보
' 내연기관 가스분사 시스템에서 레일 체적 및 압력, 운전속도가 연료 분사 특성에 미치는 영향 = Effects of Rail Volume and Pressure, Operating Speed on Fuel Injection Characteristics in Gas Injection System of Internal Combustion Engine'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ng
  • 가스분사
  • 내연기관
  • 레일체적
  • 분사특성
  • 연료레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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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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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연기관 가스분사 시스템에서 레일 체적 및 압력, 운전속도가 연료 분사 특성에 미치는 영향 = Effects of Rail Volume and Pressure, Operating Speed on Fuel Injection Characteristics in Gas Injection System of Internal Combustion Engine'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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