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제3공간 패러다임 변화에 기반한 스페이스 마케팅 연구 = A Space Marketing Study based on the Change of the Third Space Paradigm

김운걸 2015년
' 제3공간 패러다임 변화에 기반한 스페이스 마케팅 연구 = A Space Marketing Study based on the Change of the Third Space Paradigm'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space
  • consumer needs
  • customer satisfaction
  • paradigm
  • service design
  • space maketing
  • the third space
  • ubiquitous environment
  • 고객만족
  • 브랜드 스페이스
  • 서비스 디자인
  • 소비자 니즈
  • 스페이스 마케팅
  • 유비쿼터스 환경
  • 제3공간
  • 패러다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997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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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3공간 패러다임 변화에 기반한 스페이스 마케팅 연구 = A Space Marketing Study based on the Change of the Third Space Paradigm' 의 참고문헌

  • 한국형 콜센터 경영
    박종태 도서출판물푸레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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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조각 [2012]
  • 플래그쉽 스토어의 브랜드 이미지 특성과 디자인 표현경향에 관한 연구
    강소연 홍익 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06]
  • 프로젝션 맵핑(Projection Mapping)이 적용된 이벤트 공간 경향 분석
    김은수 한국실 내디자인학회 추계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3]
  • 패션전문자료편찬위원회, 패션전문자료사전
    한국사전연구사 [1997]
  • 파인 2세(B. Joseph PineⅡ), 제임스 H. 길모어(James H. Gilmore), 고객체 험의 경제학, 신현승 역
    조지프 세종서적 [2001]
  • 테마파크의 스토리텔링
    최혜실 글누림 [2008]
  • 클라우스 포그(Klaus Fog), 크리스티안 부츠(Christian Budtz), 바리스 야카보루 (Baris Yakaboylu) 공저, 스토리텔링의 기술, 황신웅 역
    멘토르 [2008]
  • 크리스티안 미쿤다 저, 제3의 공간, 최기철, 박성신 공역
    미래의 창 [2005]
  • 코틀러 저, 마켓 3.0, 안진환 역
    필립 타임비즈 [2010]
  • 창의성 개발을 위한 디자인교육 콘텐츠
    김선영 집문당 [2009]
  • 제품디자인 정보화 과정에서의 니즈체계에 관한 연구
    정성훈 대구대학교 박사학위논 문 [2008]
  • 제3공간에서 공간적 소비자 니즈의 중요성 연구
    김운걸 이정교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제7권 3호(통권21호) [2012]
  • 인간욕구와 신상품개발
    김원수 경문사 [1997]
  • 이동통신 매장에서 체험요소와 매장성과의 관계
    박종철 홍성준 상품학연구, 27(1) [2009]
  • 융합 가치창출 디자인 인재육성 전략 구조에 대한 연구
    강필현 디지털디자인학연구 제14권 제2호(통권 제42호) [2014]
  • 윌리엄 C. 테일러 저, 창조형 리더는 원칙을 배반한다, 안진환 역
    뜨인돌출판사 [2008]
  • 워렌 K. 웨이크 저, 디자인 패러다임-형태와 구조의 원리, 이주명 역
    조형교육 [2006]
  • 와다 미츠오(和田充夫) 저, 열성 팬 창조와 유지의 구조 / 공연 체험과 관계 마케팅, 오현전 역
    울력출판사 [2005]
  • 시장에서 승리하는 마케팅의 기술
    서용구 시대의창 [2006]
  • 스페이스 마케팅을 적용한 상업 가로 활성화전략연구
    홍성용 홍익대학교 박사학위논 문 [2014]
  • 스페이스 마케팅
    홍성용 삼성경제연구소 [2007]
  • 슐츠 돈 E., 스텐리 I. 탄넨바움, 로버트 F. 라우터본 공저,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 션, 문영숙, 이혜갑, 김광수 공역
    범우사 [2000]
  • 소자본창업과 경영
    박한수 민영사 [2008]
  • 소비자행동 조사론
    노준래 교학연구사 [1987]
  • 소비자 지향적 기업 경영에 관한연구
    노영화 한국소비자보호원 [1995]
  • 소비자 조사ㆍ분석을 넘는 생활자 체험ㆍ분석
    박기철 한국광고홍보학회 제7권 3호 [2005]
  • 소매기업경영론
    김원수 경문사 [1996]
  • 서비스와 인간행동론
    조성종 도서출판 두남 [2003]
  • 서비스디자인 평가모델 개발과 적용에 관한 연구
    김귀련 홍익대학교 국제디자인전문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3]
  • 서비스디자인 도구를 활용한 경험기반 교수설계모형 개발
    김윤정 서울대학교 박사학 위논문 [2014]
  • 박사
    서비스디자인 대안 평가 모델 개발
    이재화 중앙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14]
  • 서비스경영론
    하대용 무역경영사 [2006]
  • 서비스 마케팅
    최덕철 학문사 [1997]
  • 서비스 경영론
    문보영 형설출판사 [2008]
  • 서비스 6시그마
    안영진 박영사 [2004]
  • 새로운 고객니즈 이해수단:ZMET
    정효명 제일기획 브랜드포럼(2월10일자) [2009]
  • 박사
    상품개발단계에서의 소비자니즈 분석모형
    황혜선 성균관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11]
  • 사토 도모야스, 고객만족의 이론과 실제, 이한규 역
    한국산업교육본부 [1992]
  • 번트 슈미트, 알렉스 시몬슨 공저, 미학적 마케팅, 인피니트그룹 역
    김앤김북스 [2007]
  • 번트 슈미트 저, 체험 마케팅, 박성연, 윤성준, 홍성태 공역
    세종서적 [2002]
  • 번트 H. 슈미트 저, CRM을 넘어 CEM으로, 정해동, 임도영 공역
    한언 [2004]
  • 번 슈미트 저, 번 슈미트의 체험 마케팅, 윤경구, 금은영, 신원학 공역
    김앤김북스 [2013]
  • 미래의 경쟁 디자인에 달려있다-신제품 전략과 산업디자인
    정경원 디자인하우스 [1993]
  • 미디어 컨버전스, 그 다양한 대안들, CHEIL COMMUNICATIONS
    손형채 통권 356 호년 9월), 2005 [2005]
  • 박사
  • 마케팅원론
    윤훈현 학현사 [2012]
  • 마르크 스틱도른(Marc Stickdorn), 야코프 슈나이더(Jakob Schneider) 공저, 서비스 디자인 교과서, 이봉원, 정민주 공역
    안그라픽스 [2012]
  • 레고부루(Legorburu, Gaston), 대런 매콜(McColl, Darren) 공저, 스토리스케 이핑 : 단순한 스토리텔링의 시대는 끝났다, 박재현 역
    개스턴 이상미디어 [2015]
  • 박사
  • 디자인 마케팅
    홍지원 미진사 [2013]
  • 대한민국 욕망의 지도
    김경훈 위즈덤 하우스 [2006]
  • 구매욕을 불러일으키는 매장 전략
    이민훈 삼성경제연구소(SERI 경영노트 제149호) [2012]
  • 공저, 유비쿼터스 IT혁명과 제3공간
    김동환 최남희 하원규 전자신문사 [2003]
  • 공공장소의 DIGITAL OOH Media의 수용자 태도 연구-공공시설의 디지털 사이니지를 중심으로-, 한국정보디자인학회
    박승배 안희진 20권(단일호) [2013]
  • 공간을 매개로 한 브랜드 확장에 관한 연구 -패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공간 아이덴티티 중심으로
    조동우 국민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14]
  • 공간 디자인마케팅의 전략과 효과에 관한 연구
    박성신 연세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07]
  • 고객만족혁명
    김영한 도서출판 성림 [1992]
  • 고객만족과 공간디자인 마케팅의 중요성 연구-서비스와 체험의 공간 마케팅을 중심으로
    김운걸 이정교 한국기초조형학회 연구논문집 제15권 4호 [2014]
  • 고객만족 서비스경영
    윤천성 무역경영사 [2009]
  • 고객경험관리(CEM)에 주목하라
    박정현 LG주간경제 910호(11월 15일자) [2006]
  • 경영의 최전선을 가다
    김민주 리더스북 [2005]
  • http:www
    ikea.com/kr/ko/ (이케아 홈페이지)
  • http://terms
    naver.com/entry.nhn?cid=&docId=651412&mobile&categoryId =2059 (네이버 지식백과) [20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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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naver.com/word?q=%E7%A9%BA%E9%96%93%E7%9A%84 (네이버 한자사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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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hong S.K. Lee 공저, 고객관계관리
    김이태 대경 [2005]
  • CRM 고객관계관리 전략 원리와 응용
    김영걸 김형수 박찬욱 사이텍미디어 [2009]
  • Borja de Mozota, Brigitte, Design Management: using design to build brand value and corporate innovation, Allworth press, 2003.
  • Bloch, P., Design and Consumer Behavior, Journal of Marketing, Vol.59, July 1995.
  • 2015-2017 앞으로 3년 세계트렌드, 비즈트렌드연구회
    김상훈 한스미디어, 2015 [2015]
  • (전략적)고객관계관리
    권금택 도서출판 대명 [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