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한국 교육학계의 기능주의 비판에 대한 고찰 : T. Parsons의 이론을 중심으로 = An inquiry on critiques of the Functionalism in Korea educational circles : From the theory of Talcott Parsons

박지웅 2015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박지웅
    • 기타서명 An inquiry on critiques of the Functionalism in Korea educational circles : From the theory of Talcott Parsons
    • 형태사항 vii, 120pp.: 26cm
    • 일반주기 지도교수:이건만, 한국교원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참고문헌 : p.p.121-126
    •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박사)-, 교육학과교육사회전공, 2015. 8,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
    • DDC 22, 306.43
    • 발행지 청주
    • 언어 kor
    • 출판년 2015
    • 발행사항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
    • 주제어 Parsons 기능주의
    유사주제 논문( 55)
' 한국 교육학계의 기능주의 비판에 대한 고찰 : T. Parsons의 이론을 중심으로 = An inquiry on critiques of the Functionalism in Korea educational circles : From the theory of Talcott Parsons'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parsons
  • 기능주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7 0

0.0%

' 한국 교육학계의 기능주의 비판에 대한 고찰 : T. Parsons의 이론을 중심으로 = An inquiry on critiques of the Functionalism in Korea educational circles : From the theory of Talcott Parsons'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