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공급사슬 주체간 물류역량에 대한 중요도 인식 비교 연구 : 전자 제조기업 국제항공 화물을 중심으로

정영훈 2015년
논문상세정보
' 공급사슬 주체간 물류역량에 대한 중요도 인식 비교 연구 : 전자 제조기업 국제항공 화물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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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2자물류
  • 3자물류
  • ahp분석
  • fuzzy ahp 분석
  • 항공특송
  • 항공포워더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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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급사슬 주체간 물류역량에 대한 중요도 인식 비교 연구 : 전자 제조기업 국제항공 화물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환경변화, 전략유형 및 기업성과
    이장우 경영학연구, 제18권 제2호,pp.245-273 [1989]
  • 박사
    한국과 일본의 물류산업 시장구조 비교 분석 연구
    안우철 인천대학교 박사학위 논문, pp.32-43 [2012]
  • 한국 제조 기업 공급사슬관리의 발전
    박상욱 경영논집, 제40권 2호,pp.125-155 [2006]
  • 주요 국제물류서비스 제공자의 글로벌화 전략
    백종실 월간해양수산 통권 제213호, p.24 [2002]
  • 제3자물류 서비스품질이 화주기업의 물류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문장실 동명대학교 박사학위 논문 [2010]
  • 저, ?국제물류론?
    김성원 김종칠 이충배 박영사9, p.55 [2009]
  • 업종에 따른 제3자 물류업체 선정을 위한 의사결정
    윤상현 경북대학교 박사 논문 [2004]
  • 물류아웃소싱 결정요인과 성과에 관한 실증연구
    조성원 산업경제연구, 제18권 제5호, pp.213-215 [2005]
  • 물류기업 신용도 상향 및 하향의 필요조건
    김제현 한국신용평가Special report, p.3 [2013]
  • 물류 아웃소싱 서비스에서 물류기업과 화주기업의 상 호성공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이동옥 인천대학교 박사학위 논문 [2009]
  • “화주기업과 3PL 업체간 물류성과 요인 실증 연구”
    권민택 권영석 유통경영학회지, 제14권 제1호, pp.121-142 [2011]
  • “화물운송자 항공사 선택”
    유광의 이동수 한국항공운항학회 제13권 제3호 [2005]
  • “협력업체의 관계와 성과에 모기업의 리더십유형과 조직문화의 영향”
    서창직 전희준 추동화 로지스틱스 연구, 제16권 제2호, pp.61-79 [2008]
  • “허가제 전환 이후의 화물자동차 운송시장 여건변화 및정책방향”
    정승주 한국교통연구원 [2006]
  • “항공화물운송서비스 품질에 대한 서비스 이용자와 제공자중요도 인식 차이 연구”
    전일수 홍석진 대한교통학회지 제22권 제5호 [2004]
  • “항공화물 수송부문 경쟁력 강화방안”
    김제철 예충열 연구총서 02-11, 교통개발 연구원 [2002]
  • “한국 물류산업 생산성 결정요인: 시장지배력과 기업구조를중심으로”
    김종호 국제지역연구, 제13권 제1호, pp.123-143 [2009]
  • “한국 물류기업의 4자 물류 체계 구축 전략에 관한 연구”
    백종훈 중앙대학교 석사학위 논문, p.15 [2009]
  • “퍼지기법을 이용한 항만 안전 인지도 평가”
    박지영 인천대학교 박사논몬, pp.47-51 [2013]
  • “제조기업의 민첩성 향상을 위한 기업 자원역량 우선순위 분석”
    권영민 경북대학교 박사학위논문 pp.20~40 [2008]
  • 박사
  • “제3자 물류업체의 현황과 발전방향”
    이상근 국제물류지원단 자료 [2005]
  • “제3자 물류기업의 화주업체선정 연구”
    박종삼 전동한 물류학회지 제22권 제2호. Pp.27-50 [2012]
  • “제3자 물류 이용기업과 자가운송 기업의 물류역량,서비스 및 성과 비교분석”
    김정원 전달영 마케팅관리연구, 제16권 제4호, pp.71-97 [2011]
  • “자원과 조직간 협력이 기업의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이장호 경영논총, 제16-1집 [2011]
  • “이사화물 운송 주선업체의 문제점 분석 및 개선방안에 관한연구”
    문종룡 인천대 박사학위논문, pp.77~84 [2011]
  • “우리나라 제조기업의 국제화 수준에 따른 물류 아웃소싱 결정요인성과에 관한 실증연구”
    박근식 중앙대학교 박사학위 논문 [2008]
  • “우리나라 물류산업의 발전방안 연구”
    구경모 하헌구 한국교통연구원 정책연구 2003-10 [2003]
  • “시간경쟁과 항공물류의 변화”
    정명수 UPS-Korea [2003]
  • 박사
  • “성공적인 SCM을 위한 공급사슬 파트너쉽의 구조적관계 모형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전략학회지
    김재전 제6권 제1호, pp.61-82 [2003]
  • “물류환경 변화가 국내 포워딩업계에 미치는 영향성 분석_항공화물 포워딩을 중심으로”
    박화식 인하대 국제통상대학원, 석사논문, p.59 [2008]
  • “물류프랜차이즈 조직관여 주체의 성과향상과 관계강화에관한 연구”
    구병모 인천대학교 동북아물류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2011]
  • “물류전략과 성과에 관한 연구”
    양일모 건국대 박사논문, pp.28-32 [1997]
  • “물류외주기업의 유형별 사례비교 분석을 통한 물류아웃소싱발전방안”
    허영남 중앙대학교 박사학위 논문, pp.14-17 [2012]
  • “물류서비스업체의 수출 화주기업 파트너쉽 결정요인 연구”
    권영철 이종학 로지스틱스 연구 제10권 제1호 [2002]
  • “물류기업 서비스품질 측정을 위한 지표 개발 연구”
    권오경 장팔선 한국SCM학회지, 제9권 제1호, pp.89-106 [2009]
  • “물류경영성과와 성과동인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연구”
    신호영 이창수 회계저널, 제14권 제1호, pp.125-150 [2006]
  • “글로벌 서비스 산업으로서의 한국 제 3자 물류산업의경쟁력 고 방안 연구”
    정찬혁 단국대학교 박사학위 논문, pp.12-13, 26 [2012]
  • “국제화물 운송경로 선택 결정요인 분석”
    김익준 인하대학교 박사 논문 [2013]
  • “국내택배운송 업체 글로벌화 전략”
    박찬석 우정정보, 2008, pp.23-39 [2008]
  • “국내 제3자 물류 기업의 성공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정희목 인천대학교 동북아물류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9]
  • “국내 물류기업의 제 3자 물류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최종혁 성균관대학교 석사학위 논문, p.19 [2013]
  • “국내 대기업 물류 자회사의 제3자 물류 확대 방안”
    유진영 중앙대 석사학위논문, pp.5-18 [2014]
  • “공항도시의 국제물류중심으로의 개발 방향”
    예충열 동북아 비즈니스중심 도시 건설을 위한 대 토론회 발표자료, 인천광역시, pp.23-25 [2002]
  • “공급체인 관리 성과 측정 프레임워크 연구”
    박명섭 안영효 SCM학회지,제3권 제1호, pp.41-52 [2003]
  • “공급사슬구조에 따른 SCM 활동과 경영성과연구”
    박병권 이상식 장형욱 정보시스템연구, 제15권 제2호, pp.173-193 [2006]
  • “공급사슬관리(SCM)에 참여한 기업들 관계, 만족, 성과 연구”
    추동화 서강대 박사 논문 [2007]
  • “BSC-AHP를 활용한 전시물류서비스 성과측정에 관한 연구”
    김종운 서경대 박사학위논문, pp.45~52 [2015]
  • “3자물류에 대한 화주기업과 물류기업의 인식차이”
    이충규 인하대학교석사학위논문, pp.55-63 [2003]
  • 박사
  • “21세기 동북아 물류중심지화 전략”
    전일수 21세기 신무역전략 대토론회발표자료, 한국무역협회, pp.21-22 [2002]
  • “ 화주기업과 물류기업 공동핵심성과지표 관리방법 연구”
    박정수 안영효 유통경영학회지, 제 13권 제1호, pp.69-89 [2010]
  • “ 제3자 물류 활성화 방안의 실효성 분석 ”
    최승락 서경대학교박사학위 논문, p.10 [2011]
  • “ 시장구조 결정에 있어 경쟁적ㆍ전략적 광고 및 R&D의역할에 관한 연구 - 한국제조업 분문의 산업 유형별 특징을 중심으로- ”
    손명석 연세대학교 경제학과, 박사학위 논문 [2002]
  • “ 국내 기업의 제3자물류 이용방안에 관한 연구 ”
    임지연 건국대박사학위 논문, pp.32-34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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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