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메이크업 시뮬레이션 서비스 시스템의 개발과 이용자 만족도

송연비 2015년
논문상세정보
' 메이크업 시뮬레이션 서비스 시스템의 개발과 이용자 만족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가상현실 체험
  • 고객 선호 컬러
  • 고객선호 메이크업
  • 메이크업 서비스
  • 메이크업 시뮬레이션 시스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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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메이크업 시뮬레이션 서비스 시스템의 개발과 이용자 만족도' 의 참고문헌

  • 화장추구혜택과 화장품 사용에 관한 연구
    김용숙 『한국복식학회지』제54권제2호. 서울 : 한국복식학회 [2004]
  • 현대경제연구원. 『2013년 글로벌 10대 트렌드 보고서』
    서울 : 현대경제연구원 [2013]
  • 박사
  • 중국의약보건품수출입상회, “中
    화장품시장 규모 2천억 위안”, ,http://blog.naver.com/enffl4986/220303057603(검색2015.04.05) [2015]
  • 의료기관정보, “국내 화장품 시장 규모”, , http://blog.daum.net/u_mnb/335
    (검색2015.04.05) [2015]
  • 여성화장품 고객의 체험마케팅을 통한 효과적인 광고전략 연구 : 립스틱 제품 런칭을 중심으로
    이병헌 홍익대학교 산업미술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2]
  • 쇼핑행위의 경험적 측면 : 쇼핑시 느끼는 기분이나 감정이매장태도와 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창조 『소비자학연구학회지』제7권7제1호. 서울 : 한국소비자학회 [1996]
  • 색채용어사전
    박연선 서울 : 도서출판 예림 [2007]
  • 산업진흥원. 『2014년 화장품산업 분석보고서-온라인』
    한국보건산업진흥원 [2015]
  • 산업분석
    화장품산업http://www.kodex.com/upload/kodex/_DEV/file565454587236281280140424_Cosmetics_KW.pdf [2014]
  • 배은나, “ 지난해 해외 매출 8325억원
    전년보다 53% 껑충-중앙일보”,,http://article.joins.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17238480&ctg=(검색 2015.04.05) [2015]
  • 박사
    미용실의 서비스 품질과 소비자 만족에 관한 연구
    황선아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0]
  • 먼지나방
    “퍼스널컬러 파헤치기”, ,http://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052077&memberNo=4525(검색2015.04.25.) [2015]
  •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 『‘키워드로 보는 2015년 글로벌 화장품’ 시장 보고서-온라인』
    화장품산업연구원 [2015]
  • 『화장문화의 전개와 화장표현기법에 관한 연구에 관한 연구』
    이은임 한성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0]
  • 『토탈 패션 이미지 연출에 관한 연구- 고저스(Gorgeous)이미지를 중심으로』
    이언영 이화여자대학교 의류직물학과 석사학위논문 [2003]
  • 『텍스타일 트렌드 분석에 관한 연구』
    송록영 제12권 한국공예학회 [2002]
  • 『이미지메이킹』
    이성옥 경기도 : 수문사 [2002]
  • 『여성들의 화장실태와 화장 지식 및 태도에 관한 연구』
    전용수 계명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01]
  • 『소비자의 애착 유형, 관계의 질, 브랜드 충성도의 인과구조에 관한 연구: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를 중심으로』
    김명희 경기대학교서비스경영전문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4]
  • 『서비스 품질의 구성요인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강기두 중앙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1998]
  • 『서비스 조직에 있어서의 내부 마케팅 전략 연구-미용업을 중심으로』
    송기옥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1991]
  • 『뷰티』
    김미원 윤은재 이순녀 이은희 경기도 : 성화출판사 [2009]
  • 『불 영 한 패션 용어 사전』
    박미혜 서울: 경춘사한국보건 [1995]
  • 『미용학개론』
    신지현 경기도 : 수문사 [1992]
  • 『미용문화사』
  • 『‘반영구화장과 문신 비교연구학술지명』
    이지영 한남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05]
  • 『Make up』
    김경순 경기도 : 청구문화사 [1995]
  • “화장근접도에 따른 퍼스널 스페이스에 관한 연구”『한국미용학회지』제4권제1호
    이화순 조기여 서울 : 한국미용학회 [1998]
  • “한국 남성화장품 시장 전세계 1위-제니파크”
    염보라 http://www.geniepark.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883(검색 2015.04.25) [2013]
  • “여성들의 화장실태와 화장의식 및 화장 태도에 관한 연구”
    김장순 박천만 이승자 이종열 전용수 『한국미용학회』제7권제3호. 서울 : 한국미용학회 [2001]
  • “여대생의 얼굴형태에 대한 인식도와 민족도에 따른 메이크업 실태 조사”
    김정희 『한국미용학회』제9권제3호. 서울 : 한국미용학회 [2003]
  • “얼굴형에 따른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의 시각적 효과”
    김명기 『청주대학교 대학원 우암논총』제22권12호. 충북 : 충북대학교 우암 논총 [1999]
  • “심리적 문화체험이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연구”
    안종숙 이정민 『한국패션비즈니스학회지』. 제16권제5호. 서울 : 한국패션비지니스학회 [2012]
  • “소비재 제품의 제품 추구혜택, 구매 체험이 소비자-브랜드 관계에 미치는 영향:화장품을 중심으로”
    김영미 윤성준 이형준 『한국마케팅저널』제13권제2호. 서울 : 한국마케팅저널 [2011]
  • “색채용어사전-네이버”
    박연선 2007, 도서출판 예림,ht t p : / / t e rms .nave r . c om/ ent ry.nhn ?d o c Id=2 6 9 7 5 3&c i d=42641&categoryId=42641 [2015]
  • “브랜드 체험마케팅을 위한 인터랙티브 미디어의BTL 커뮤니케이션 방식”
    민여진 정정호 『한국디자인연구학회지』.제26권제1호. 서울 : 한국디자인학회 [2013]
  • “미용서비스에 대한 위험 지각과 소비자 만족에 관한 연구”. 『한국미용학회』제9권제1호
    박은주 장영용 서울 : 한국미용학회 [2003]
  • “감각적 체험이 고객의 감정과 브랜드 태도 그리고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정실 『한국 관광레저학회지』제 24권제5호. 서울 :한국관광레저학회 [2012]
  • Robinett, S., Brand, C., and Lenz, V.. 2003. 『Emotion marketing』. New York : McGraw-Hill.
  • Roberts. K. Varki. S. and Brodie.R., 2003. “Measuring the quality ofrelationship in consumer Service; an empirical study".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Vol.37.No.1/2 pp. European: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 R. Donovan, J. Rossiter. 1982. “Store Atmosphere: An EnvironmentalPsychology Approach”.『Journal of Retailing』Vol. 58. Journalof Retailin.
  • Metters, King-Metters, Pullman and Walton. 2006. 『Successful ServiceOperations Management』South-Western : Thomson, Seoul :Hankyungsa Publishing Co.
  • Ibrahim M F. Wee N C. 2002. “The Importance of Entertainment inthe Shopping Center Experience".『Journal of Real EstatePortfolio Management, Marketing』. Vol.8.No.3. Singapore.
  • I.M.R 서비스를 통한 메이크업 서비스 모델 수립
    박명희 송연비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제15권제3호. 서울 :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 [2014]
  • Euromonitor International. ‘개인 용모 가꾸기 서베이(Personal-Appearance Survey 2014)
    온라인 :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Euromonitor International)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