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방송 콘텐츠 이용 다양성에 관한 연구 : 공유 문화자본과 인구사회학적 속성을 중심으로

오하영 2015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오하영
    • 기타서명 A study on the diversity of broadcasting content use
    • 형태사항 vii, 150 p.: 26 cm
    • 일반주기 지도교수: 강형철, 권말부록: 설문지, 참고문헌: p. 107-126
    • 학위논문사항 정보방송학과 정보방송전공, 학위논문 (박사)-,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 2015. 8
    • DDC 22, 384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15
    • 발행사항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
    유사주제 논문( 0)

' 방송 콘텐츠 이용 다양성에 관한 연구 : 공유 문화자본과 인구사회학적 속성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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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문화예술 취향 레퍼토리 구조 연구
    전범수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12권 6호, 201~210 [2012]
  • 문화소비 행위로서 텔레비전을 본다는 것에대하여
    김은미 오수연 이혜미 <한국방송학보>, 26권 3호, 135~175 [2012]
  • 모바일 미디어와 모바일 콘텐츠:멀티플랫포밍 이론의 구성과 적용
    이재현 <방송문화연구>, 18권 2호, 285~317 [2006]
  • 멜로드라마 보는 남자들: 중년 남성의 여성장르 시청 경험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정보학보>
    강승화 노태민 임영호 통권 58호,201~221 [2012]
  • 라이프스타일 본질과 그 적용(1)
    신일기 <마케팅>, 47권 2호,33~37 [2013]
  • 대학생집단의 휴대폰 이용 동기에 관한 연구
    이인희 <한국방송학보>, 15권~3호. 261~293 [2001]
  • 대학생들의 인터넷 이용행태와 이용동기 그리고 인터넷 중독가능성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정보학보>
    송종길 최용준 통권 16호,71~107 [2001]
  • 대학생 수용자의 텔레비전 시청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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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다채널 시대 시청행태 변화에 대한 연구: 60년대 이상 노년층의 시청양상 변화를 중심으로
    강남준 조성동 <미디어 경제와 문화>, 5권4호, 7~45 [2007]
  • 다중 미디어 이용 연구에 관한 비판적 고찰: 미디어 레퍼토리를 중심으로
    심미선 <언론정보연구>, 47권 2호, 40~73 [2010]
  • 다매체 시대 미디어 레퍼토리 유형에 관한 연구
    심미선 <한국방송학보>, 21권 2호, 351~390 [2007]
  • 노인 수용자층의 지상파 텔레비전 시청 및 선호 특성 연구
    박주연 <언론과학연구>, 13권 1호, 185~218 [2013]
  • 국내외 텔레비전 장르 선호도 연구
    전범수 <한국방송학보>, 19권3호, 209~241 [2005]
  • 공익채널 선정 및 의무전송제도의 성과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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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영방송의 새로운 정체성. <방송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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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개인성향과 텔레비전 프로그램 유형 선호도의 관계 연구
    양문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11권 12호, 230~240 [2011]
  • 가치와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소비자 특성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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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가족 여가 참여 동기 및 가족 여가 활동의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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