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전시회 자산 가치평가 모형 개발

임택 2015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임택
    • 기타서명 Exhibition asset valuation model
    • 형태사항 삽화: 26 cm: ⅵ, 162 p.
    • 일반주기 경희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지도교수: 김봉석, 참고문헌: p. 124-134
    • 학위논문사항 2015. 8, 학위논문(박사)-, 컨벤션전시경영학과, 경희대학교 일반대학원 대학원
    • DDC 658.3, 22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15
    • 발행사항 경희대학교 일반대학원
    • 주제어 가치평가 평가모형 무형자산 전시회
' 전시회 자산 가치평가 모형 개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가치평가 평가모형
  • 무형자산
  • 전시회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66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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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시회 자산 가치평가 모형 개발' 의 참고문헌

  • 호텔자산가치 측정모형 연구
    오경택 경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2007]
  • 호텔기업의 브랜드 자산, 다자원 고객가치, 만족, 행동의도간의 관계연구
    이상호 동명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2013]
  • 호스피탈리티산업 재무관리
    고재용 대왕사 [2004]
  • 해외 전시주최사의 인수동향
    Monnington, S. 2015 전시저널, 62(1), 36-37 [2015]
  • 해외 전시주최사의 인수 및 사업협력
    Monnington, S. 2014 전시저널, 61(5), 36-37 [2014]
  • 한류콘텐츠 확산과 법제도의 역할
    황승흠 국회입법조사처보 가을호, 27-32 [2011]
  • 한국형 호텔브랜드 자산가치 구성 척도 개발
    박영제 계명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2013]
  • 한국전시산업진흥회‧서울과학기술대학교 해외전시산업 육성정책 비교 연 구
    1-6 [2012]
  • 한국전시산업진흥회 전시저널 5월-6월호
    48-51 [2014]
  • 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 디지털기업가치평가모델연구
    정책연구, 04-31 [2014]
  • 한국산업연구원 KIET 경제산업동향
    6-13 [2014]
  • 피인용특허수명 기반의 기술의 경제적 수명기간 산출 개 선방법에 관한 연구
    김상국 박현우 『기술혁신연구』, 20(2), 49-74 [2012]
  • 프로농구단 팬 서포트 지수를 통한 상대적 가치 평가
    김종 『한국체육학 회지』, 42(6), 527-535 [2003]
  • 특허가치 평가방법론의 이론적 고찰
    박태웅 원정욱 진학성 『기술혁신연 구』, 10(2), 165-181 [2003]
  • 킨텍스 한권으로 배우는 전시회 기획
    여백미디어 [2014]
  • 컨벤션센터 브랜드 자산 가치 측정에 관한 연구
    김철원 이태숙 한주형 『컨벤션연구』, 6(3), 105-125 [2006]
  • 지적자산 가치측정과 측정모형 연구
    조기조 『전산회계연구』, 199-219 [2003]
  • 지적 자본 가치평가 모델 개발에 관한 연구
    김효근 문윤지 『Information Systems Review』, 49(1), 69-87 [2002]
  • 지역문화축제의 경제적 가치평가에 관한 연구: 부산국제영화제를 중심으로
    한상현 『관광연구』, 23(1), 231-251 [2008]
  • 박사
    지역 관광 잠재력 평가 지표 개발에 관한 연구
    이상민 경희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2014]
  • 지식정보 콘텐츠 가치평가의 기법과 적용 가능성
    박현우 『한국콘텐츠학 회논문지』, 2(3), 70-79 [2002]
  • 지식자산 평가의 새로운 모형 연구
    이기호 한남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2004]
  • 지식 기반 서비스산업의 지식자산 가치 결정요인에 대한 실증분석
    윤영삼 허지원 산업은행경제연구소 조사연구, 1-31 [2007]
  • 제 차 2 전시산업발전기본계획에 바란다
    김봉석 2014 전시저널, 57(3), 6-9 [2014]
  • 전시회 정보속성이 정보의 신뢰성과 유용성에 미치는 영향-전시 참가업체 중심으로
    김봉석 『컨벤션연구』. 11(3), 163-183 [2011]
  • 전시주최자의 마케팅 믹스가 전시참가업체의 만족도 및 재참가 의도와 사후 활동에 미치는 영향
    김봉석 양정은 『호텔경영학연구』, 18(3), 281-299 [2009]
  • 박사
  • 전 산업 생산지수 작성 및 단기 거시지표 활용방안 연구
    이동수 영남대 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2008]
  • 일본의 전시산업에 대한 연구
    박상길 박진성 『무역전시연구』. 6(1), 1-18 [2011]
  • 인플레이션 전환점 예측을 위한 선행지수 개발
    최영준 한국은행 경제리 뷰, 10, 21-22 [2012]
  • 인터넷기업의 가치평가에 관한 연구
    김경호 안양과학대학 연구논문집 31, 291-311 [2004]
  • 이상네트웍스 2014 회계 보고서
    금융위원회 한국거래소 [2015]
  • 웹 비즈니스 모델의 가치구성 요소에 대한 연구
    서정수 안중호 양지윤 『정보통신정책연구』, 12(1), 119-148 [2005]
  • 우리나라 전시산업 발전전략 모델에 관한 연구
    홍선의 『무역전시연구』, 4(2), 27-54 [2009]
  • 여행사 브랜드 자산의 구성요인과 성과에 관한 연구
    신용원 경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2008]
  • 신규공모주의 가치평가와 무형자산의 역할
    최문수 『재무관리연구』, 20(1), 1-27 [2003]
  • 브랜드 가치평가방법에 관한 연구
    조준목 『인하대학교 경영연구소 경영 논집』, 15(2), 209-235 [2010]
  • 브랜드 가치평가 지수의 타당석 분석
    김주호 『지식연구』, 15(2), 59-84 [2007]
  • 보령머드 축제의 생태관광자원의 자산적 가치연구
    김태균 이충기 『관광 연구』 , 25(4). 129-144 [2010]
  • 미래 수익성 구성요소에 대한 시장의 평가
    김동현 유성용 『국제회계연 구』, 17, 135-157 [2007]
  • 문화콘텐츠 산업의 현황과 과제
    문제철 이병희 한국은행 [2009]
  • 문화콘텐츠 가치평가모형 개발을 위한 연구
    김인식 김종민 KCI, 185-201 [2011]
  • 무형자산의 종류와 가치평가 기법 사례
    조성표 『CFO』, 3, 58-68 [2011]
  • 무형자산의 기업가치 관련성
    김숙연 『충북개발연구』, 16(1), 155-183 [2005]
  • 무형자산의 공정시장 가치평가에서 Ohlson 모형의 적용
    조영목 『안양과학 대학 논문집』, 41, 329-359 [2010]
  • 무형자산의 경제적 특성과 가치평가
    김흥수 『감정평가연구』, 14(2), 12-34 [2004]
  • 무형자산으로서 전시회 가치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
    김봉석 임택 『무역 전시연구』, 9(2), 1-23 [2014]
  • 무형자산 가치평가 기준 비교분석
    설성수 이기호 한국기술혁신학회 춘계 학술대회 자료집, 351-366 [2001]
  • 무역전시회 참가업체의 성과가 참가만족 및 사후 반응에 미치는 영향
    김남수 관광레저연구, 21, 387-406 [2009]
  • 무역전시산업의 성공요소 및 마케팅 전략
    이상직 KIET 산업경제, 69, 54-68 [2004]
  • 무역전시 연구본질과 연구과제- 무역전시론 교재개발의 기초
    윤기관 『무 역전시연구』, 2(1), 1-26 [2007]
  • 무역전시 가치평가를 위한 Tobit 모형의 적용에 관한 연구
    조윤실 『컨벤 션연구』, 8(2), 39-50 [2008]
  • 마케팅 활동, 고객자산 그리고 브랜드 자산 간의 관계와 전략
    윤승재 연 세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2003]
  • 디지털 시대의 가치평가
    강원 삼성경제연구소 [2000]
  • 디자인 보호법과 저작권법에 의한 디자인의 법적 보호 비 교 연구
    김종균 장호익 『디자인학연구』, 94(24), 27-36 [2010]
  • 도시브랜드 자산가치 평가에 관한 연구
    신철호 하수경 『한국경영학회 통합학술지』, 1-11 [2010]
  • 델파이 기법과 AHP를 활용한 국가간 관광산업과 경쟁력 평가지 표 개발
    오문향 세종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2012]
  • 기업의 전시회 참가가치와 선택속성이 전시회 참가활동에 미치는 영향
    김봉석 임택 『한국과학예술포럼』, 14, 395-408 [2013]
  • 기업의 성장 단계에 따른 본질가치 평가 모형의 적합성에 관한 연구
    김상정 서울시립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2010]
  • 기업의 무역전시회의 편익에 대한 인지가 전시회 참가 후 활동에 미치는 영향
    김봉석 김영선 『무역전시연구』, 7(1), 129-156 [2012]
  • 기술 가치평가 기술이전을 , 위한 기술가치 평가 모델을 중심으로
    정혜순 『기술관리』, 16-21 [2002]
  • 기법을 이용한 국립공원 CVM 설악산의 관광자원 가치측정에 관 한 연구
    강정길 경희대학교 박사학위 논문 [2010]
  • 그룹사간 무형자산 이전에 관한 과세문제
    마영민 『조세학술논문집』, 23(1), 67-95 [2007]
  • 국제전시의 성공요인으로써 서비스품질:독일 메세에 대한 실증적 연구
    김봉석 『경상논총』, 23(1), 1-24 [2005]
  • 국제 전시참가에 있어서 전시자의 선택요인에 관한 연구
    김봉석 『관광연 구저널』, 17(2), 113-128 [2003]
  • 관광산업의 경쟁력 평가모델 개발
    김철원 한국관광연구원 [2000]
  • 공공재의 가치평가- CVM 방법론을 중심으로
    박용치 『법률행정논집』, 8, 341-365 [2003]
  • 고객기반 축제 브랜드 자산 가치 평가척도 개발에 관한 연구
    김철원 오정학 『관광학연구』, 33(6), 237-260 [2009]
  • 고객관점의 항공 브랜드 자산가치 척도 개발
    백정숙 계명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2006]
  • 가치평가 방법의 최근동향
    허은녕 『기술혁신학회지』, 39(1). 37-54 [2000]
  • 「인지특성에 따른 캐릭터 디자인 가치평가 모형 연구」
    이정희 한양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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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Zaltman의 은유추출기법을 활용한 호텔 브랜드 자산 가치 평가척도 개발
    김연선 김철원 『관광학연구』, 29(3), 85-102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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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김봉석 2015 전시저널, 62(1), 12-15 [2015]
  • 2013년 국고지원 전시회의 경제적 파급효과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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