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외식 프랜차이즈 본부의 커뮤니케이션 유형이 가맹점과의 관계품질과 가맹점의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 관계품질의 매개효과와 다중집단분석을 중심으로 = Food Service Franchisors Communication Types Influencing Relationship Quality and Franchisees Intention to Keep Relationship : Focused on the Mediating Effect of Relationship Quality and Multi-group Analysis

김미경 2015년
논문상세정보
' 외식 프랜차이즈 본부의 커뮤니케이션 유형이 가맹점과의 관계품질과 가맹점의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 관계품질의 매개효과와 다중집단분석을 중심으로 = Food Service Franchisors Communication Types Influencing Relationship Quality and Franchisees Intention to Keep Relationship : Focused on the Mediating Effect of Relationship Quality and Multi-group Analysis'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관계지속의도
  • 관계품질
  • 다중집단 분석
  • 매개효과
  • 외식 프랜차이즈
  • 커뮤니케이션 유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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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외식 프랜차이즈 본부의 커뮤니케이션 유형이 가맹점과의 관계품질과 가맹점의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 관계품질의 매개효과와 다중집단분석을 중심으로 = Food Service Franchisors Communication Types Influencing Relationship Quality and Franchisees Intention to Keep Relationship : Focused on the Mediating Effect of Relationship Quality and Multi-group Analysis'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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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호텔기업에 있어 서번트 리더십이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신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용택 최우성 『Tourism Research』, 31(0),1-21 [2010]
  • 한의사의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이 환자만족과 재이용에 미치는 영향
    임의성 전주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04]
  • 한식프랜차이즈 가맹본부의 경로파워가 가맹점의 갈등만족 및 기대된 성과에 미치는 영향
    김민정 김태희 박선희 『호텔경영학연구』,18(6), 153-175 [2009]
  • 한국고용정보원 자영업의 고용구조와 인력수요 전망
    고용노동부 [2013]
  • 프랜차이즈 시스템 공정성의 선행요인과 결과요인에 관한구조방정식 모형분석
    김상덕 하세나 『유통연구』, 13(1), 35-60 [2008]
  • 프랜차이즈 본부의 운영전략이 가맹점의 정서적 결속,직무만족, 그리고 영역초월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상덕 오세조 『마케팅연구』,22(1), 113-133 [2007]
  • 프랜차이즈 본부와 가맹점간의 내부정치가 결속 및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조현진 『유통연구』, 10(2), 27-47 [2005]
  • 프랜차이즈 경로상에서 관계결속에 대한 내부정치경제적 영향
    오세조 『경영학연구』, 19(2), 47-66 [1990]
  • 패밀리레스토랑의 커뮤니케이션 유형이 브랜드 가치와고객만족,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송정선 유영진 『관광연구저널』, 24(2),111-127 [2010]
  • 패밀리 레스토랑 이벤트에 대한 고객가치,고객만족,관계지속의도간의 영향연구
    이미혜 『관광연구』, 24(2), 21-43 [2009]
  • 통계청 『2013년 기준 서비스업부문 조사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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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박사
  • 카지노서비스 회복공정성이 만족과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관한 연구: 과거관계경험을 조절변수로 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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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지식경제부 대한상공회의소 『2010년 전국 프랜차이즈 브랜드 실태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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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종업원 임파워먼트 형성에 있어서 상사의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의 역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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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기효능감과 자기성과: 창업지향성과 창업경험의 역할
    김현철 안태항 이종건 『경영학연구』, 43(2), 561-586 [2014]
  • 이상-현실 간 문화차이 인식여부가 조직몰입, 직무만족,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원우 안성익 『서울대학교경영대학 노사관계연구』,17(2006), 1-21 [2006]
  • 외식프랜차이즈 시스템의 기회주의적인 행동이 신뢰및 결속에 미치는 영향
    김은희 윤지환 『외식경영연구』, 9(3), 177-196 [2006]
  • 외식으로 돈 버는 비결
    이건희 서울 머니투데이 칼럼 [2010]
  • 외식업태별 커뮤니케이션 활동과 관계품질 및 브랜드자산의인과관계-패밀리레스토랑, 패스트푸드,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이희수 추윤경 『관광연구』, 26(3), 503-519 [2011]
  • 외식산업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관계투자가 관계 품질과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김정희 『외식경영연구』, 9(4), 227-261 [2006]
  • 외식산업 프랜차이즈 가맹본부의 지원 및 신뢰가 재계약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베이커리 사업을 중심으로
    배준호 신현규 이준재 『관광 레저연구』, 22(3), 137-154 [2010]
  • 외식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공정성, 관계의 질과 장기관계지향성간의 관계
    권기준 이보미 『호텔관광연구』, 12(3), 144-161 [2010]
  • 외식 프랜차이즈 슈퍼바이저(Supervisor) 역할에관한 연구
    김재곤 박재완 이정철 『문화무역연구』, 5(1), 125-139 [2005]
  • 박사
    온라인 관광정보 신뢰와 관계지속 연구
    조효진 경기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06]
  • 영세사업자의 실태. KDI FOCUS
    이재형 동권 제 20호 [2012]
  • 여행업 프랜차이즈의 지원과 관계의 질이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이영관 이현주 『관광연구』, 23(4), 1-20 [2009]
  • 시사상식편집부 『시사상식사전』
    박문각 pmg 지식엔진연구소 [2015]
  • 서비스접점에서 판매원의 언어적,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감정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서감염현상을 중심으로
    김상희 『소비자학연구』, 18(1), 97-131 [2007]
  • 서비스 제공자의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이 관계지향성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고객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유경 서문식 『마케팅관리연구』, 5(2), 123-146 [2000]
  • 산업통상자원부 http://www
    motie.go.kr)
  • 산업재 시장에서 구매자-공급자 관계의 선행변수와 거래성과에 관한 연구
    한상린 『유통연구』, 8(1), 1-19 [2003]
  • 박사
  • 박사
  • 박사
  • 구매자-판매자 관계에서 소비자 몰입:다차원적 접근
    이성수 『한국심리연구』. 2(2), 21-60 [2001]
  • 관계혜택이 고객의 종업원과 식음료장에 대한만족, 그리고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문형남 이용기 최병호 『경영학연구』, 31(2),373-404 [2001]
  • 공정성과 상호관계의 질의 관계에 있어 환경 불확실성과관계기간의 조절역할에 관한 연구: 프랜차이즈시스템을 중심으로
    곽동성 박준승 『한일경상논집』, 22, 189-214 [2001]
  • 공정거래위원회(https://franchise
    ftc.go.kr)
  • 공급업체와 유통업체간의 신뢰, 협력규범 및 결속에 관한 연구
    조현진 『마케팅관리연구』, 11(2), 173-192 [2006]
  • 공급업체와 소매업체의 관계에서 관계 투자와 관계 품질의결정 요인
    김정희 김형길 『소비문화연구』, 7(4), 43-63 [2004]
  • 고객의 관계성향에 의한 만족,신뢰,몰입의 상이한 역할
    황용철 『소비문화연구』, 5(2), 29-58 [2002]
  • 경험재의 지속적 선택에 영향을 주는 요인에 관한 연구 - 경험요인과 비 경험요인을 중심으로 -
    정윤희 『마케팅연구』, 25(1), 49-80 [2010]
  • 가맹점 만족도에 미치는 도구적 및 관계지향성요인의 영향
    윤남수 이용기 임현철 『호텔관광연구』, 19(1), 156-178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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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종필 서울: 한나래출판사 [2013]
  • “외식프랜차이즈 본사의 관계요인이 정서적결속(情) 및 장기적 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외식프랜차이즈 산업에서 정(情) 척도를 중심으로”
    박대섭 이준혁 하경술 『호텔관광연구』, 14(4), 158-172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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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훈영교수의) 연구조사방법론
    이훈영 경기도: 도서출판청람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