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와인브랜드에 대한 자아일치성이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기능적 일치성과 소비감정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The Effects of Self-congruity with Wine Brand on Brand Attitude and Brand Loyalty

최해숙 2015년
논문상세정보
' 와인브랜드에 대한 자아일치성이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기능적 일치성과 소비감정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The Effects of Self-congruity with Wine Brand on Brand Attitude and Brand Loyalty'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기능적 일치성
  • 브랜드 충성도
  • 브랜드 태도
  • 사회적 자아일치성
  • 소비감정
  • 실제적 자아일치성
  • 이상적 자아일치성
  • 자아일치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76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