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현대패션에 나타난 소비취향 구별짓기 : 부르디외 이론을 중심으로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저자
이지현
기타서명
focused on Bourdieu theory
형태사항
천연색삽화: 26 cm: xvii, 181 p.
일반주기
지도교수: 양숙희, 참고문헌: p. 134-142
학위논문사항
의류학과 의류학전공, 2015.8,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 학위논문 (박사) -
DDC
646, 22
발행지
서울
언어
kor
출판년
2015
발행사항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
'
현대패션에 나타난 소비취향 구별짓기 : 부르디외 이론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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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텔레비전 광고의 계급 차별화 소구에 관한 문화적해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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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익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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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쟝 보드리야르 이론과 소비문화의 관점을 통한 미술비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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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티패션 소비자의 패션취향과 구별짓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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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희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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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양식이 미치는 문화자본과 경제자본의 상대적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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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정치학적 관점에서 바라본 피에르 부르디외(PierreBourdieu)의 젠더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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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적 실천으로서의 양식 :피에르 부르디외의 사회이론의 관점에서 본 양식의 사회학적 해석가능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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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강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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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르디외의 사회이론에서 본 예술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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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피 패션 디자인을 위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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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 소비행위에서 나타난 후기 자본주의시대의 세가지 사회통제 장치와 그 문화정치적 함의 연구”
최유진
동국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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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 브랜드의 가치,관계 품질 및 향후 행동의도 간의 관계에 대한 실증적 연구:20대 여대생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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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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