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한국의 소비자 불만처리 1372 전화 시스템에 관한 소비자 만족 연구

이정수 2015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정수
    • 기타서명 A study of the consumer satisfaction on the consumer complaint management telephone system 1372 in Korea
    • 형태사항 v, 121 L.: 26 cm
    • 일반주기 지도교수: 김용자, 권말부록: 설문지, 참고문헌: p. 106-113
    • 학위논문사항 2015.8, 경제학과 소비자교육ㆍ상담전공, 학위논문 (박사) -,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
    • DDC 339.4, 22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15
    • 발행사항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
    유사주제 논문( 0)

' 한국의 소비자 불만처리 1372 전화 시스템에 관한 소비자 만족 연구'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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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박사
    공공 소비자상담서비스 품질 측정 모형에 관한 연구
    최경숙 동국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2011]
  • 『해외주요 소비자기관이 기능 및 정책추진체계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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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소비자 상담의 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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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일본소비자청 및 소비자위원회 설치법에 관한 연구」
    전병서 법제처 [2010]
  • 「일본 국민생활센터 개편의 동향과 시사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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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박사
    「소비자운동 성과의 영향요인 -소비자단체를 중심으로-」
    박인례 숙명여자대학교 일반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2005]
  • 「소비자단체의 존재는 안보이십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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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비스 품질연구에 관한 종합적 고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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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민원행정서비스 만족도에 대한 투명성 효과: 직접 및 조절인가, 공정성을 통한 매개인가?」
    나현 박흥식 『행정논 총』, 제48권. 제4호, 년 12월 [2010]
  • 「미국의 소비자 보호와 그 시사점」
    최숙희 『소비자문제연구』 제25호 [2002]
  • 「공공서비스 품질모형의 개발과 적용 -서 울 서비스 품질지수(SSI)를 중심으로-」
  • 「경쟁 및 소비자정책-벨기에, 영국, 스페인 등 주요 경쟁당국 조직개편 동향」
    주EU대사관 [2014]
  • “공공부문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 간의 관계 ; 대구도시철도공사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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