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플레잉 뉴스에 관한 연구 : 뉴스 생산자와 SNS 사용자들의 아곤(agon) 게임을 중심으로 = A Study on ‘Playing News’ : Focused on Agon Game among News Producers and SNS Users

차준영 2015년
논문상세정보
' 플레잉 뉴스에 관한 연구 : 뉴스 생산자와 SNS 사용자들의 아곤(agon) 게임을 중심으로 = A Study on ‘Playing News’ : Focused on Agon Game among News Producers and SNS Users'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놀이(play)
  • 뉴스의 놀이성(news playability)
  • 사실성(facticity)
  • 아곤(agon) 게임
  • 전략적 의례(strategic ritual)
  • 트랜스미디어 놀이성(transmedial playability)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6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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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플레잉 뉴스에 관한 연구 : 뉴스 생산자와 SNS 사용자들의 아곤(agon) 게임을 중심으로 = A Study on ‘Playing News’ : Focused on Agon Game among News Producers and SNS Users'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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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병훈 서강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2014]
  • <소셜 뉴스 유통 플랫폼>
    김영주 정재민 서울: 한국언론진흥재단 [2014]
  • <데리다 입문: 서구 사상체계를 뒤흔든 데리다 사유의 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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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NodeXL) URL: http://www
    노드엑셀 codeplex.com/NodeX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