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생명보험 텔레마케팅 코칭효과에 관한 연구: 고객특성의 조절효과 및 조직특성의 매개효과 분석을 중심으로 = Effects of Coaching on Life Insurer’s Telemarketing: Focusing on Moderating Effects of Customer Characteristics and Mediating Effects of Organization Characteristics

노영륜 2015년
논문상세정보
' 생명보험 텔레마케팅 코칭효과에 관한 연구: 고객특성의 조절효과 및 조직특성의 매개효과 분석을 중심으로 = Effects of Coaching on Life Insurer’s Telemarketing: Focusing on Moderating Effects of Customer Characteristics and Mediating Effects of Organization Characteristics'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매개효과
  • 생명보험
  • 조절효과 조직특성
  • 텔레마케팅 코칭교과 고객특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669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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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생명보험 텔레마케팅 코칭효과에 관한 연구: 고객특성의 조절효과 및 조직특성의 매개효과 분석을 중심으로 = Effects of Coaching on Life Insurer’s Telemarketing: Focusing on Moderating Effects of Customer Characteristics and Mediating Effects of Organization Characteristics'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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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국의 코칭 연구 경향에 관한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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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총학생의 비합리적 신념, 자기존중감과 발표불안과의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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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은숙 석사학위논문, 서남대학교 [2006]
  • “일과 가정의 균형에 관현 문헌적 검토”
    김주엽 인적자원개발연구8(1), 83-117 [2006]
  • “영업관리자의 코칭이 직원의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분석 : 평생학습 및 HDR에서의 코칭성과와 신뢰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정태영 최운실 인력개발연구, vol.11, No.3, 125∼153 [2009]
  • “언어치료사의 직무만족이 자아존중감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경기.인천 지역을 중심으로”
    김선복 석사학위논문. 용인대학교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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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종열 한국교육대학교 [2006]
  • “비지니스 코칭(Executive Coaching) 연구 : 글로벌 코칭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수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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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미국 대학의 리더십교육과 국내 B대학 코칭 프로그램 사례”
    이용태 한국산학기술학회논문지, Vol.12, No.3, 1197∼1203 [2011]
  • “무도전공 대학생의 진로의식 성숙에 대학 구조모형”
    이상렬 용인대학교 [2012]
  • “리더의 코칭리더십이 구성원의 경력계획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원상봉 이지현 한국실천공학교육학회논문지, 제3권 제2호, 147∼157 [2011]
  • “리더와 부하직원의 코칭 경험연구”
    박정민 이주실 최윤미 하승수 : 기업의 인사관련 부서를 중심으로 , 상담학연구, 10(4). 1823-1853 [2009]
  • “리더십 코칭 연구의 연재와 향후 연구방향”
    이선희 사회과학연구, 제20권 1호, 115∼142 [2009]
  • “기업 관리자의 평생교육 코칭리더십과 조직구성원의 문제해결능력 및 대인관계 눙력간의 구조적 관계”
    정태영 박사학위논문, 아주대학교 [2011]
  • “건강가정지원센터에서 활용할 수 있는 라이프코칭 프로그램 개발에 관한 연구”
    곽인숙 김성히 김혜연 홍성희 한국가정관리학회지, 27(4), 19-30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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