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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해결 스타일의 적합성이 조직몰입과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The Effects of Fit in Problem-Solving Style on the

김병수 2015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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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제해결 스타일의 적합성이 조직몰입과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The Effects of Fit in Problem-Solving Style on the'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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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문제해결 스타일
  • 조직몰입
  • 직무성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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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제해결 스타일의 적합성이 조직몰입과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The Effects of Fit in Problem-Solving Style on the'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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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권동택 초등교육연구,(20)2:53-74 [2007]
  • 직무환경요인이 사회복지전담공무원의 직무만족과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 조직지원 인식의 매개 및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세한 청주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3]
  • 직무특성, 개인특성 및 리더십유형의 상호작용이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이상임 상지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6]
  • 중소제조기업의 최고경영자와 종업원 특성이 혁신성과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신충상 한양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1]
  • 박사
  • 서번트 리더십 특성이 종업원의 서비스 성과에 미치는 영향
    정성현 청주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7]
  • 사회복지사의 직무성과에 관한 연구
    문영주 이화여자대학 대학원석사학위논문 [2005]
  • 사회복지사가 지각한 기관장의 서번트 리더십이 조직몰입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성철 숭실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6]
  • 뉴 에어스케이프(New Airscape)가 종사원의 직무몰입, 직무만족 및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김미영 인하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4]
  • 경력계획이 경력만족과 경력몰입에 미치는 영향 : 인지된 조직 지원과 상사부하 교환관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이희옥 경성대학교 대학원박사학위논문 [2011]
  • 개인-조직 적합성과 직무태도 간 관계에서 프로세스 갈등의 매개역할
    고수경 박원우 경영학 연구 제35권 2호,521-555 [2006]
  • 개인-상사,개인-직무 부합에 따른 자아 존중감,직무만족 및 직무스트레스,직원 성과몰입의 차이
    조은형 명지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05]
  • 박사
  • “환경-경쟁전략 적합성 및 혐력-경쟁전략 적합성이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삼성전자 협력사를 대상으로”
    김민재 이장우 중소기업연구제36권 제1호 [2014]
  • “중간관리자 리더십 유형이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윤유숙 연세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0]
  • “조직공정성과 경영자특성이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
    황두모 호서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2]
  • “조리사의 개인-환경 정합성이 직업몰입,조직몰입,이직의도에미치는 영향”
    황규선 동국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0]
  • “적합성이 조지기신뢰와 직무태도 및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영향”
    황용수 서남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0]
  • 박사
  • “경영의 교양을 읽다:현대편”
    이동현 더난출판사 [2008]
  • “개인의 문제해결스타일과 상사의 LMX가 기술성과 및 보직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차종석 한국인적자원관리학회,인적자원관리연구 제19권 제4호 [2012]
  • “e비즈니스 환경에서 개인정보화 수준이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송기봉 연세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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