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ARCS 동기모델 적용 수업이 초등 학습장애 위험군 학생의 수학 학습동기 및 학업성취에 미치는 영향

민수진 2015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민수진
    • 기타서명 Effects of the ARCS model applied to math classes on motivation to learn and academic achievement of students at-risk for LD in elementary schools
    • 형태사항 삽화: x, 206 p.
    • 일반주기 지도교수: 박현숙, 참고문헌: p. 156-168
    • 학위논문사항 2015. 8. 졸업,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학위논문(박사)-, 특수교육학과,
    • DDC 300
    • 발행지 서울 :
    • 언어 kor
    • 출판년 2015
    • 발행사항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유사주제 논문( 0)

' ARCS 동기모델 적용 수업이 초등 학습장애 위험군 학생의 수학 학습동기 및 학업성취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