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중국의 한류 미디어 콘텐츠 연구 = A Research on Korean wave Media Content in China
손봉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손봉
기타서명
A Research on Korean wave Media Content in China
형태사항
108 p.: 삽화: 26cm
일반주기
숭실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참고문헌 수록
학위논문사항
미디어학과, 2015. 8, 학위논문(박사)-, 숭실대학교 대학원
DDC
306.4, 23
발행지
서울
언어
kor
출판년
2015
발행사항
숭실대학교 대학원
주제어
뉴 미디어
미디어 콘텐츠
예능 프로그램
중국
한류
참고문헌( 46)
유사주제 논문( 3,852)
중국 2,879건
한류 677건
뉴 미디어 199건
예능 프로그램 61건
미디어 콘텐츠 36건
인용/피인용
중국의 한류 미디어 콘텐츠 연구 = A Research on K ...
' 중국의 한류 미디어 콘텐츠 연구 = A Research on Korean wave Media Content in China'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뉴 미디어
미디어 콘텐츠
예능 프로그램
중국
한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856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뉴 미디어
200
0
0.0%
미디어 콘텐츠
37
0
0.0%
예능 프로그램
62
0
0.0%
중국
2,880
0
0.0%
한류
678
0
0.0%
계
3,85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중국의 한류 미디어 콘텐츠 연구 = A Research on Korean wave Media Content in China'
의 참고문헌
한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중국시장 진출전략
김영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7]
박사
한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중국 진출 유형에 관한 연구
김준영
중앙대 학교 첨단영상대학원
[2015]
陈衍鸿,『网络剧的发展现状及其产业化趋势』,广西大学学报(哲学社会科学 版), 2007_VOL3
罗 娟,『台湾综艺节目“误读大陆”原因浅析』,Journal of Jiamusi Vocational Institute,2014_VOL09
毕晛,『从韩国电视综艺节目看我国电视综艺节目存在的问题及对策—以《Ru nning Man》为例』, Southeast Communication,2014_VOL3
梁满收,『《中国好声音》好在哪里?』 , South China Television Journal, 2014_VOL04
林银花,『浅析韩国动漫“PORORO” 的成功因素』,当代电影, 2012_ VOL2
李红,『《爸爸去哪儿》成功的受众心理解读』,大众文艺,2014_VOL04
李玢, 『电视体育娱乐节目成败浅析』, 东南传播, S o u t h e a s t Communication, 2013_VOL10
李冰,『海外节目模式的“引进热”与“冷思考”——2014年电视综艺节目 盘点』, China Television, 2014_VOL02
李倞婧,『新媒体发展影响下的中国荧屏——以《我们结婚了》为例浅析国外 综艺节目模式不适于中国电视的原因』,Science & Technology for China’s Mass Media, 2013_VOL06
折君,『综艺节目《爸爸去哪几》的成功因素』,西部广播电视,2014_VOL01
惠亮亮;王勇,『明星自助远行真人秀节目《花儿与少年》的成功之道』, Forward Position, 2014_VOL_Z7
张凡杰,『电视综艺娱乐节目与新媒体融合之道刍议———以东方卫视《女神 的新衣》为例』,Southeast Communication, 2015_VOL01
宋佳烜,『“韩流”本土化 欲吃透中国市场』,中国文化报,2015.1
孟科,康菊霜,『Discovery频道《荒野求生》节目的特色分析』,媒体时代, 2012_VOL8
孙建玮,『浅谈“乔恩 斯图尔特每日秀”在中国网络上的流行』, Learning Weekly, 2014_VOL01
孙夏卿,『中国电视真人秀节目的发展之路』,RADIO&TV JOURNAL 2015.VOL02
区茵,『从《中国好声音》看我国综艺娱乐节目发展的新走向』,Science & Technology for China’s Mass Media, 2012_VOL20
刘静 郭学文,『台湾电视综艺节目之现状解析』 , News Dissemination, 2014_VOL17
刘晓钦,『浅析《中国好声音》的成功模式』, Southeast Communication, 2013_VOL03
刘宝全,『韩流在中国的传播及其对中韩关系的影响』,C ontemporary Korea, 2014_VOL1
冯娟,『试论《奔跑吧,兄弟》制作成功的原因』,Journal of Shanxi Radio & TV University, 2015_VOL01
何楚涵,『台湾综艺“常青树”不再——关于《我猜我猜我猜猜猜》停播的几 点思考』, Today’s Massmedia, 2013_VOL02
박사
『한중 공동제작 영화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고로
중앙대학교 첨단영 상대학원
[2015]
박사
『한류 미디어 콘텐츠를 활용한 한국어 교육방법 (중국 중급 학 습자를 대상으로)』
두위
신라대학교
[2007]
『한류 미디어 콘텐츠를 활용한 한국어 교육』
고로
[2015]
『한국과 중국 예능 프로그램에서 나타난 문화적 차이에 관한 연 구:<무한도전>,<해피투게더>,<유쾌한 베이스캠프>,<일진월보>를 중심으로』
진서
부산대학교 대학원
[2014]
박사
『한국과 중국 디지털문화산업의 교류 확대에 대한 연구 = A Study on Expansion of Exchange for Digital Culture Industry between Korea and China』
황대성
숭실대학교 대학원
[2012]
『중국의 문화콘텐츠 발전현황과 지역별 협력방안』
노수연
대외경제 정책연구원
[2014]
『중국방송산업 ‘BAT’의 시각으로 본 국내 미디어 콘텐 츠』
신건식
BS 투자증권
[2015]
『TV다큐멘터리의 새로운 방향성 모색을 위한 모큐멘터리 연 구』
강민서
테크노디자인전문대학원
[2007]
http://www_kjeoh.blog.me/220248820626
http://www.people.com.cn/GB/32306/33232/3759210.html
http://www.kofice.or.kr/c30_correspondent/c30_correspondent_02_ view.asp?seq=11051
http://www.dfdaily.com/html/150/2013/12/13/1094421.shtml
http://top.baidu.com/buzz?b=618&fr=topcategory_c9
http://terms.naver.com/entry.nhn?docId=1525083&cid=42969&cat egoryId=42969
http://technews.cn/2014/12/25/china-will-top-500-million-smart phone-users-for-the-first-time-see-more-at-httpwww-emar keter-comarticle2-billion-consumers-worldwide-smartphones-b y-20161011694sthash-1do3dlqq-dpuf/
http://star.ohmynews.com/NWS_Web/OhmyStar/at_pg.aspx?CNTN_ CD=A0002053451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 105&oid=092&aid=0002069997&viewType=pc
http://m.biz.chosun.com/svc/article.html?contid=2014112402890
http://info.broadcast.hc360.com/2015/04/201150627804.shtml
http://ent.qq.com/original/guiquan/g67.html
http://blog.naver.com/wsfran/220162850432
http://blog.naver.com/hellopolicy/220181298352
' 중국의 한류 미디어 콘텐츠 연구 = A Research on Korean wave Media Content in China'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