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무게중심 확인 융합프로그램 개발과 적용효과 = The Development of The Center of Gravity Confirming Program for Convergence Education and its Effect on Application

김수금 2015년
논문상세정보
' 무게중심 확인 융합프로그램 개발과 적용효과 = The Development of The Center of Gravity Confirming Program for Convergence Education and its Effect on Application'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무게중심
  • 융합 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40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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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게중심 확인 융합프로그램 개발과 적용효과 = The Development of The Center of Gravity Confirming Program for Convergence Education and its Effect on Application' 의 참고문헌

  • 한국과학창의재단
    http://steam.kofac.re.kr [2011]
  • 테마중심의 수학 학습 프로그램이 창의적 태도와 인성에 미치는 영향, 광주교육대학교
    배일순 석사학위논문 [2012]
  • 컴퓨팅 사고력 신장을 위한 프로그래밍 중심 STEAM 교육 프로그램, 제주대학교 대학원
    김태훈 박사학위논문 [2015]
  • 초등 수학영재의 창의성 신장을 위한 STEAM 프로그램개발 및 적용 -4D-Frame 교구활동을 중심으로-, 한국교원대학교 교육대학원
    김우진 석사학위논문 [2012]
  • 창의성 검사의 타당화를 위한 일연구 : Torrance 창의적 사고력 검사 (TTCT)를 중심으로, 연세대학교
    조성연 석사학위논문 [1984]
  • 중학교 수학 2
    강신덕 교학사 [2010]
  • 중학교 기술교과의 T-STEAM 프로ㅡ램개발 및 수업 적용, 한국기술교육학회지
  • 중학교 과학 3
    김찬종 두산동아 [2009]
  • 중학교 과학 2
    신영준 천재교육 [2009]
  • 중학교 과학 2
    이상인 지학사 [2009]
  • 중학교 과학 2
    임태훈 비상교육 [2009]
  • 중학교 과학 2
    현종오 좋은책 신사고 [2009]
  • 중학교 1학년 기술 교과에서 T-STEAM 프로그램이 흥미도와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효과,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
    윤정교 석사학위논문 [2013]
  • 융합인재교육(STEAM) 과정을 적용한 수학수업이 영재학생의 학습만족도와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
    김준송 석사학위논문 [2013]
  • 융합(STEAM)교육의 현재와 미래 방향
    조향숙 한국실과교육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4]
  • 융합 및 통합 교육 연구 분석을 통한 중등학교 STEAM 교육프로그램 개발 전략, 단국대학교 대학원
    오현숙 석사학위논문 [2012]
  • 영재학생들을 위한 삼각형의 무게중심 지도방법
    박달원 한국학교수학회논문집 제9권 1호, pp. 93-104 [2006]
  • 영재를 위한 융합 인재교육프로그램의 개발 및 효과성분석에 관한 연구, 인천대학교 교육대학원
    박정은 석사학위논문 [2013]
  • 스마트교육 기반의 교량모형만들기STEAM 프로그램이 흥미도와 융합인재소양에 미치는 효과, 한국기술교육학회지
  • 수학영재의 심화학습을 위한 다각형의 무게중심연구
    김기연 김선희 대한수학교육학회지 <수학교육학연구>, 제15권 3호, pp. 335-352 [2005]
  • 수학 영재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볼록 다각형의 무게중심 연구
    윤정민 서울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0]
  • 삼각형판과 사각형판의 무게중심에 관한 연구
    한인기 한국수학교육학회지 시리즈 E <수학교육논문집>, 제19권 3호, pp. 471-484 [2005]
  • 무게중심에 대한 교수학적 분석
    정진영 전남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0]
  • 박사
    무게중심 지도 자료 개발 연구
    서지민 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석사학위논문 [2006]
  • 기술교사를 위한 STEAM 프로그램 개발
    김진수 한국과학창의재단 중간보고서 [2012]
  • 교육과학기술부
    학교교육선진화방안 [2012]
  • 과학 문제 사오항을 활용한 고등학교 수학 실험 수업에서 나타난 수학적 사고와 태도 분석, 한국 교원대학교 대학원
    백남옥 석사학위논문 [2012]
  • 공업교육연구법과 SPSS
    김진수 웅보출판사 [2005]
  • 고등학교 수학 교과 중심의 융합인재교육(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 분석,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
    정주식 석사학위논문 [2015]
  • TTCT에 대한 미국인과 한국인의 반응결과의 차이 연구,성균관대학교
    김보선 석사학위논문 [1999]
  • TTCT 도형 A 검사 독창성 항목의 채점기준에 대한 비판적 논의, 인천대학교 교육대학원
    김수진 석사학위논문 [2014]
  • STEAM교육론
    김진수 양서원 [2012]
  • STEAM 학습 준거의 창의적 설계 단계에 대한 절차 모형개발,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
    이동희 석사학위논문 [2015]
  • STEAM 수업이 수학영재의 수학 창의적문제해결력과 창의적 태도에 미치는 효과, 대구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김미숙 문은식 이명숙 석사학위논문 [2013]
  • STEAM 수업이 수학영재의 수학 창의적 문제해결력과 창의적 태도에 미치는 효과, 대구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김미숙 석사학위논문 [2013]
  • STEAM 교육을 위한 큐빅 모형, 한국기술교육학회지
    김진수 KCI등재 [2011]
  • Jewett. Jr., Raymond A. Serway 년 3월 10일), “대학물리학I" 대학물리학 교재편찬위원회 역
    John W. 북스 [2013]
  • Cicirelli(1999), Learning Elementary Behaviors with KheperaRobot, HNI VERLAGSSCHRIFTENREIHE.
  • 8명, 중학교 수학 2
    허빈 대교교과서 [2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