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마케팅 전략유형과 역량이 마케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Effect of Marketing Strategic Types and Competence on Marketing Performance : Focusing on Prescription Drugs of Pharmaceutical Companies

김남호 2015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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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harmaceutical company
  • prescription drug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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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마케팅성과
  • 마케팅역량
  • 전략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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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케팅 전략유형과 역량이 마케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Effect of Marketing Strategic Types and Competence on Marketing Performance : Focusing on Prescription Drugs of Pharmaceutical Companies'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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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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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김상욱 박사학위논문, 고려대학교 대학원 [2001]
  • 마이클 포터의 경쟁전략
    Nakano, Akira 서울: 한국물가정보 [2010]
  • 마이클 포터의 경쟁전략
    조동성 서울: 21세기북스 [2011]
  • 글로벌시대의 경영전략
    장세진 서울: 박영사 [2002]
  • 『연구조사 방법론』
    이경희 서울: 민영사 [2005]
  • 『세계 최고 이론가들의 220가지 생각도구 전략사전』
    안성철 서울: 도서출판옥당 [2010]
  • 『마케팅 전쟁』
    안진환 서울: 비즈니스북스 [2009]
  • 『다국적 기업론』
    설영기 서울: 일신사 [1988]
  • 『다국적 기업 경제학』
    안세영 서울: 박영사 [2002]
  • 『경쟁우위 마케팅전략』
    장대련 하영원 한상만 서울: 박영사 [2014]
  • “환경변화와 마케팅전략의 적합성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손진혁 박사학위논문, 동국대학교 대학원 [1994]
  • “한국진출 다국적기업의 마케팅 적응화 전략 실증연구,”
    김현철 박사학위논문, 동국대학교 대학원 [2008]
  • “한국 진출 다국적기업으로 마케팅 적응화 전략 실증연구,”
    정창국 박사학위논문, 동국대학교 대학원 [2008]
  • “한국 제조기업의 시장지향성이 제품혁신, 마케팅능력, 그리고 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연구,”
    김창수 양영익 경영연구, 제22권 제2호. 한국산업경영학회, pp. 223-254 [2007]
  • “한국 제약산업의 전략에 관한 연구,”
    조용준 석사학위논문, 고려대학교 대학원 [1991]
  • “전문의약품 마케팅전략과 능력이 마케팅성과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의 관점에서,”
    김남호 전문경영인연구, 제16권 제1호, 한국전문경영인학회, pp. 17-39 [2013]
  • “전략유형 선택의 결정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정동섭 인적자원관리연구, 제17권 제4호, 한국인적자원관리학회, pp. 449-459 [2010]
  • “전략연구의 쟁점: 개념, 측정 및 유형화 중심으로,”
    허문구 전략경영연구, 제6권 제2호, 한국전략경영학회, pp. 153-171 [2004]
  • “시장지향성 마케팅 혁신, 지속적 경쟁우위, 그리고 성과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전문 경영인의 관점에서,”
    양영익 전문경영인연구, 제15권 1호, 한국전문경영인학회, pp. 115-138 [2012]
  • “마케팅능력과 기업성과?마케팅조직의 지식창출 및 본원적 전략 측면에서 접근,”
    고인곤 박사학위논문, 고려대학교 대학원 [2005]
  • “마케팅 전략유형과 성과간의 관련성에 관한 연구?국제무역업체를 중심으로,”
    김효진 전태유 기업경영연구 제12권 제1호, 한국기업경영학회, pp. 139-153 [2005]
  • “마케팅 역량이 경쟁우위 및 마케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허원무 박사학위논문, 연세대학교 대학원 [2006]
  • “기업전략상 회계정보의 적용 가능성에 관한 고찰,”
    金承燮(Kim Seung Sup) 전북대학교 사업경제연구소 논문집 제22호, pp. 453-467 [1992]
  • “기업역량이 전략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현 박사학위논문, 연세대학교 대학원 [1997]
  • “기업역량, 경영전략, 경영성과의 상호 관계에 관한 연구?한국 제약기업을 중심으로,”
    이경민 박사학위논문, 숭실대학교 대학원 [2007]
  • “교육과 개인 역량이 영업사원의 직무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운용 유명근 임병훈 기업경영연구 제17권 제1호. 한국기업경영학회, pp. 103-123 [2011]
  • “가치혁신과 마케팅성과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김철 박사학위논문, 고려대학교 대학원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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