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심미적 수업컨설팅을 통한 유아교사의 존재론적 되어가기(becoming)의 의미 = A study on ontological Becoming of early childhood teachers through an aesthetic instructional consulting

김성숙 2015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김성숙
    • 형태사항 삽화: 324 p.: 26 cm
    • 일반주기 지도교수: 임부연, 참고문헌: p. 292-307
    • 학위논문사항 2015. 2, 유아교육학과, 학위논문(박사)-, 부산대학교 대학원
    • DDC 372.21, 23
    • 발행지 부산
    • 언어 kor
    • 출판년 2015
    • 발행사항 부산대학교 대학원
    • 주제어 유아교육 유아수업컨설팅
    유사주제 논문( 335)
' 심미적 수업컨설팅을 통한 유아교사의 존재론적 되어가기(becoming)의 의미 = A study on ontological Becoming of early childhood teachers through an aesthetic instructional consulting'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유아교육
  • 유아수업컨설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37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