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온라인 마켓의 가격조정에 관한 연구 = A Study of Price Adjustments of Online Markets

전지은 2015년
논문상세정보
' 온라인 마켓의 가격조정에 관한 연구 = A Study of Price Adjustments of Online Markets'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가격결정
  • 가격조정
  • 몬테카를로 시뮬레이션
  • 온라인마켓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61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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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라인 마켓의 가격조정에 관한 연구 = A Study of Price Adjustments of Online Markets'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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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김동탁 고려대학교 대학원 [2003]
  • 인터넷상점의 가격변화에 대한 실증분석
    이홍주 한국전자거래학 회지,16(2),19-37 [2009]
  • 인터넷 쇼핑몰 활성화에 따른 위협요인 분석과 발전방향 에 관한 연구.석사학위논문
    조상연 건국대학교 대학원 [2007]
  • 인터넷 상점과 전통상점간의 가격비교에 관한 실증연구-서 적,음반CD의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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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온라인쇼핑몰에 대한 신뢰와 고객충성도에 영향을 미치 는 요인에 관한 연구.석사학위논문
    허주희 중앙대학교 대학원 [2007]
  • 온라인 지식거래시장에 지식상품의 가격결정요인에 관한 연 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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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온라인 시장에서의 제품 정보와 가격민감도에 관한 연구. 석사학위논문
    권영민 아주대학교 대학원 [2010]
  • 온라인 쇼핑몰에서 유인가격전략의 효용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한국경영정보학회 춘계학술대회 발표논문.6월 17일.서 울:한국과학기술회관
    염대성 채명신 미간행 [2005]
  • 실험계획법과 몬테카를로 시뮬레이션을 이용한 공정최적 화에 관한 연구.석사학위논문
    김경수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2011]
  • 미래형 e-마케팅
    김정구 서울:영진출판사 [2000]
  • 몬테카를로시뮬레이션방법을 이용한 옵션가격 수렴성에 관한 실증연구
    강태훈 국제회계연구,15,45-65 [2006]
  • 몬테카를로 시뮬레이션을 활용한 소프트웨어 프로젝트 리스크 관리 방법.석사학위논문
    김초이 상명대학교 대학원 [2011]
  • 몬테카를로 시뮬레이션을 이용한 국내 이색옵션 가치평 가에 관한 연구.석사학위논문
    전지원 서울여자대학교 대학원 [2009]
  • 몬테카를로 시뮬레이션방법을 이용한 유기물질에서의 전 자이동도계산에 대한 연구.석사학위논문
    송시호 한양대학교 대학원 [2008]
  • 기업결합 시뮬레이션 모형 분석:쇼핑몰 기업결합 경쟁제한성 평가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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