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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니어관광객의 가치관, 관광동기, 관광지선택속성, 관광만족의 영향관계 : 방한 중일 관광객 비교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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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가치관
  • 관광동기
  • 관광만족
  • 관광지 선택 속성
  • 시니어관광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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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니어관광객의 가치관, 관광동기, 관광지선택속성, 관광만족의 영향관계 : 방한 중일 관광객 비교 연구'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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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박동균 『관광 레저연구』,15(1),283-302 [2003]
  • 해외여행경험이 많은 사람들의 여행 동기 연구
    김동연 윤지환 『관광학연 구』,37(10),33-52 [2013]
  • 해양관광지 속성이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기호 정기한 『관광연구』,25(5),123-141 [2010]
  • 항공사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 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주승 경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2]
  • 항공사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전환장벽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박정향 계명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9]
  • 한국음식에 대한 인식과 서비스품질의 차이:방한 외국인관 광 비교문화연구
    이경희 이수진 『한국콘텐츠학회논문』,11(10),467-478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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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통합적 관광지서비스 만족 모델에 관한 연구 - 방한 중국인과 일본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
    최규환 『관광경영연구』,58,319-337 [2014]
  • 태도척도에 의한 유교가치관의 측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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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지역축제 참여동기 모형에 관한 연구: 6개 참여동기 요인을 중심으로
    이장주 전남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03]
  • 지속가능한 생태관광을 위한 관광객의 태도,관광동기 및 환경의식
    조진희 계명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6]
  • 중국유가 효사상과 노년관광
    진애니 『청소년과 효문화』,16(0),251-264 [2010]
  • 제품관여도와 전통가치관이 광고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매개적 영향에 대한 실증연구
    박주석 홍익대학교 광고홍보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0]
  • 제주도 관광지의 관광동기유형에 따른 관광만족에 관한 연구
    이진희 『관광학연구』,37(7),11-32 [2013]
  • 전통사상과 한국정치
    김태균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1994]
  • 여행 도매업체에 대한 여행소매업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만 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선희 『관광학연구』,33(1),263-282 [2009]
  • 아시아 시장에서 엔터테이먼트 콘텐츠 수출의 One Source Multi-Use(OSMU)효과분석:일본 중국 대만 홍콩시장을 중심으로
    이찬도 『통상 정보연구』,9(1),427-449 [2007]
  • 심리 분석적 특성에 따른 관광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노인층을 대상으로
    김상희 김성혁 『관광연구』,5,75-99 [1995]
  • 실버계층의 라이프 스타일과 스포츠 소비행동 분석을 통한 실버 스포츠마케팅 전략
    김인형 부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2]
  • 시니어세대의 구매성향에 따른 관광상품 구성요소에 따른 중요도 인식연구
    최미선 경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0]
  • 시니어세대의 감성적,이성적 구매성향이 관광상품 구성요소 에 미치는 연구
    윤대순 최미선 『관광 레저연구』,24(1),45-64 [2012]
  • 시니어관광자와 50세 이하의 관광자의 가치, 만족,행동의도 간의 비교연구
    김명자 김정만 이충기 정남호 『관광연구』,26(4),47-72 [2011]
  • 소비자의 가치관과 태도가 구매후 불평행동에 미치는영향의 지역간 차이
    정경애 『마케팅연구』,15(1),205-223 [2000]
  • 소비자 가치가 관광지선택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정희 제주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1995]
  • 소비자 가치,관광지 선호유형,유형별 선호속성 간의 관계
    김원인 현복희 『관광연구』,16(2),151-166 [2001]
  • 사회과학조사 방법론
    채서일 서울:학현사 [2000]
  • 부산 방문 일본인 관광객의 관광지 선택속성과 만족도에 관한 연구
    이미순 『일본근대학연구』,40,275-289 [2013]
  • 법무부 출입국외국인정책 통계연보
    www.immigration.go.kr [2013]
  • 방한 중국인관광자의 여행상품선택 속성과 만족도에 관한 연구
    김용철 여창원 『관광경영학연구』,22(1),133-153 [2007]
  • 방한 외래관광객의 비교문화연구
    김성섭 『관광레저연구』,16(1),9-24 [2004]
  • 마리케 De Mooij(Marieke de Mooij, 소비자행동과 문화(Consumer BehaviorandCulture).김유경 번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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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중국 노년층의 해외여행상품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척재방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2]
  • 라이프스타일 유형을 통한 노년층의 여가활동 연구
    유창근 이희찬 한진영 『관광학연구』,31(1),345-363 [2007]
  • 두산세계대백과 encyber가치관
    http://naver.com
  • 뉴 실버 여성소비자의 지각연령에 따른 의복 구매행동 연구:라 이프스타일과 쇼핑성향을 중심으로
    김정실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 문 [2006]
  • 뉴 시니어 세대의 등장과 금융 산업
    오연정 『월간신한리뷰』,3집,23-33 [2010]
  • 노인여행자시장의 라이프스타일 세분화
    장양례 경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 위논문 [2005]
  • 노인소비자의 구매형태와 실버마케팅 전략
    김판준 박영근 『경영경제학연 구』,19,121-133 [2002]
  • 노인복지론
    권중돈 서울:학지사 [2007]
  • 박사
    노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해외여행 선택 요인
    신재현 대구한의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0]
  • 내부고발에 대한 유교윤리 및 집단주의 태도의 영향
    박홍식 『행정논총』, 41(3),105-126 [2002]
  • 국립공원의 추진요인과 유인요인에 대한 심층적 분석
    김성섭 이충기 『관광학연구』,25(1),135-153 [2001]
  • 국가통계포털 KOSIS:장래인구추계www
    kostat.go.kr [2013]
  • 구조방정식 모형분석
    김계수 서울:한나래 출판사 [2008]
  • 관광학원론
    하동현 서울:한올출판사 [2012]
  • 관광소비자의 가치체계가 관광지 선택행동에 미치는 영향
    송재일 한양대학 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0]
  • 관광목적지 매력속성에 따른 중요도-성취도 연구:일본 오끼 나와를 중심으로
    고계성 임화순 『관광연구』,21(1),177-190 [2006]
  • 개인가치에 따른 여행 상품만족이 관광목적지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차이
    노경국 박시사 홍성화 『관광학연구』,33(3),227-246 [2009]
  • 개인가치가 휴가스타일에 미치는 영향
    김광근 김형섭 『관광경영학연구』, 12(2),1-23 [2001]
  • 개인가치가 관광지 선호속성과 과시, 합리적 관광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노인관광을 중심으로
    곽재용 대구대학교 대학원 경영학박사학위 논문 [2005]
  • 개별 여행객들의 관광지 선택속성,관광 제약,선호관광활동 에 관한 실증적 연구
    김혜영 장양례 『관광연구』,26(1),331-350 [2011]
  • 가치관연구에관한비판적고찰: 개념정의, 가치요소와측정방법을 중심으로
    김철민 『학생생활연구』,6(2), 53-78 [1999]
  • 가치관연구
    고범서 서울:나남 출판사 [1992]
  • 가치관과 행위양식의 세대 간 차이와 유사성
    윤옥경 조성남 『사회과학연 구논총』,5,1-20 [2000]
  • 가치관 형성에 있어서 동기와 태도
    정호범 『사회과교육연구』,20(1), 121-135 [2013]
  • 가치가 관광목적지 선택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황현철 동아대학 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1995]
  • 『한국의 사회변동과 가치관』
    임희섭 서울:나남 출판사 [1994]
  • 『소비자행동과 마케팅액션』
    강명주 서울:도서출판 대명 [2010]
  • 『노인연구』
    서병숙 서울:교문사 [1993]
  • 『관광상품기획론』
    이태희 서울:백산출판사 [2000]
  • 「차세대마케팅 실버시장」
    김훈철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정보,137호 [1992]
  • 「노인소비자 연구의 실태와 전망」
    박명희 이민표 『소비자학연구』, 3(2), 16-41 [1992]
  • “한국인의 가치관과 사회의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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