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역량이 조직유효성 및 BSC에 미치는 영향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저자
조선이
형태사항
203: 26 cm
일반주기
지도교수: 이재섭
학위논문사항
경기대학교 일반대학원, 관광경영학과, 학위논문(박사)-, 2015. 2
발행지
수원
언어
kor
출판년
2015
발행사항
경기대학교 일반대학원
주제어
균형성과표
역량
조직유효성
'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역량이 조직유효성 및 BSC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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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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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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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균형성과표
60
0
역량
972
0
조직유효성
352
0
계
1,384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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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사의 리더십 유형이 조직유효성과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동국대학교 대학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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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희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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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솔
석사 학위논문,pp.1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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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역량이 조직유효성 및 BSC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