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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지노 보안관리 서비스품질 결정요인이 내부고객의 조직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A Study on the Effects of Determinants of Casino Security Management Service Quality on Organizational Trust and Loyalty of Internal Customers

이승훈 2015년
논문상세정보
' 카지노 보안관리 서비스품질 결정요인이 내부고객의 조직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A Study on the Effects of Determinants of Casino Security Management Service Quality on Organizational Trust and Loyalty of Internal Customers'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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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보안
  • 서비스 품질
  • 카지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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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카지노 보안관리 서비스품질 결정요인이 내부고객의 조직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A Study on the Effects of Determinants of Casino Security Management Service Quality on Organizational Trust and Loyalty of Internal Customers' 의 참고문헌

  • 박사
    환자, 의사, 병원 3자간 신뢰, 만족, 그리고 충성도의 관계
    이범우 박사 학위논문,세종대학교 대학원,경영학 전공 [2009]
  • 호텔종사원의 관계특성이 고객신뢰, 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주현식 『한국관광 레저학회지』,18(1),pp.85-102 [2006]
  • 박사
    항공사 승무원의 조직공정성 인식이 직무만족과 조직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박수진 박수진 석사학위논문,경기대학교 서비스경영전문대학원,서 비스경영전공 [2012]
  • 항공사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및 재이용 의사간의 관계에 관 한 연구
    송준혁 석사학위논문,경기대학교 서비스경영전문대학원,서비스 마케팅 및 컨설팅 전공 [2004]
  • 박사
    한국전력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기업홍보의 조절효과 연구
    김동희 석사학위논문,서울대학교 행정대학원,공기업정책학 전공 [2011]
  • 박사
    택배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홍상태 박사 학위논문,동덕여자대학교 대학원,경영학 전공 [2001]
  • 박사
    콜 센터 내부서비스 품질과 관련 변수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윤재웅 박 사학위논문,서울대학교 대학원,농경제사회학 지역정보 전공 [2012]
  • 박사
    카지노 서비스 품질 측정도구의 개발을 위한 탐색적 연구
    김지영 석사 학위논문,부경대학교 경영대학원,관광경영전공 [2007]
  • 축제서비스품질, 축제성과, 고객기반 도시브랜드자산 및 지역애호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정석순 박사학위논문,동국대학교 대학원,호텔 관광경영 전공 [2012]
  • 축제서비스품질 측정모형간 비교우위분석 : 2007 빙어축제를 중심으로
    부숙진 박사학위논문,동국대학교 대학원,관광경영 전공 [2007]
  • 축제 서비스품질이 방문객 만족과 재방문 및 추천의도에미치는 영향
    부숙진 서태양 『호텔관광연구』,9(2):114-130 [2007]
  • 철도청 내부고객 만족도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제갈돈 황병청 『한 국행정학보』,제32권,제1호,pp.183 [1998]
  • 직영 및 지정 자동차 정비소의 서비스품질 측정 모형 비교
    양성구 석사 학위논문,서울대학교 대학원,산업공학전공 [2009]
  • 지역축제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박건실 『산업경 제연구』,17(4),pp.1171-1194 [2004]
  • 조직행동
    임창희 학현사 [1995]
  • 조직의 윤리풍토와 의사소통 풍토에 대한 지각이 종업원의 상사 신뢰와 조직 충성 행동에 미치는 영향
    조범상 석사학위논문,고려대학교 대학 원,심리학 전공 [2004]
  • 조직에서의 신뢰: 개관
    김명언 임성만 『한국심리학회:산업 및 조 직』,13(2),pp.1-19 [2000]
  •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이 재구매 의도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배진철 석사학위논문,연세대학교 대학원,경영학 전공 [2002]
  • 의료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신뢰 및 고객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김상우 『소비문화연구』,10(2),pp.109-130 [2007]
  • 박사
    의료서비스에서 환자만족의 선·후행변수 관계에 관한 연구
    김미녀 박 사학위논문,경상대학교 대학원,마케팅 전공 [2009]
  • 신뢰와 조직몰입
    김호정 『한국행정학보』,33(2),pp.19-35 [1999]
  • 박사
    서비스품질이 브랜드자산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박시숙 박사학위논문,경기대학교 서비스경영전문대학원,서비스경영 전공 [2005]
  • 서비스품질 척도의 타당성평가: 호텔서비스를 중심으로
    김춘식 『광 운대학교 논문집』,22,pp.227-278 [1993]
  • 박사
    서비스 품질요인이 관객창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복합문화공간을 중심으로
    소혜진 석사학위논문,단국대학교 대중문화예술대학 원,문화관리 전공 [2011]
  • 박사
  • 서비스 질의 측정에 관한 연구
    엄서호 윤미희 『관광학연구』,17, pp.255-273 [1993]
  • 생명보험 서비스 품질평가 모형개발 연구 : SERVPERF에 의한 측정변수 개발
    김용광 박사학위논문,숭실대학교 대학원,경영학 전공 [2005]
  • 산업보안 활동의 효과성 향상을 위한 CPTED 기법의 유용성 분석
    최진혁 박사학위논문,용인대학교 대학원,경호학 전공 [2010]
  • 박사
    범죄불안감 감소를 위한 환경설계에 관한 연구
    홍동진 석사학위논문, 연세대학교 대학원,주거환경학 전공 [2008]
  • 물류서비스 품질 지각이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컨테이너항만 이용자를 중심으로-
    서수완 박사학위논문,중앙대학교 대학원,무역학 전공 [2001]
  • 모토에 대한 지각이 호텔 직원의 자아존중감과 조직에 대한 충성도 및 서비스 태도에 미치는 영향
    고선미 석사학위논문,세종대학교 관광대학 원,호텔경영 전공 [2008]
  • 박사
    리더십 유형이 조직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신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재옥 석사학위논문,고려대학교 경영정보대학원,조직 관리 전공 [2009]
  • 박사
    디지털영상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세진 석사학위논문,서울대학교 대학원,마케팅전공 [2006]
  • 도시공원의 야간이용과 조명의 적합성 모형
    김진선 『국토계획』,대한 국토,도시계획학회,40(3),pp.205-217 [2005]
  • 박사
    내부마케팅을 통한 호텔내부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박경호 박사학위논 문,경기대학교 대학원,관광경영학 전공 [2002]
  • 박사
  • 박사
    기계경비시스템 이용자의 안전욕구충족과 이용만족 및 생활만족의 관계
    김찬선 박사학위논문,경기대학교 일반대학원,경호안전학 전공 [2009]
  • 근린공원에서의 방어 공간 형성에 관한 연구
    김홍식 석사학위논문,연세 대학교 대학원,건축공학 전공 [2001]
  • 국내 기술금융기관의 조직성격 유형별 서비스품질 관리방안
    유기환 박사학위논문,건국대학교 대학원,벤처기술경영 전공 [2008]
  • 박사
  • 공동주택의 범죄 방어공간 도입에 관한 연구
    도건효 『연구총서』,한 국형사정책연구원,1991(4),pp.1-135 [1992]
  • 공공안전환경을 위한 환경설계 표준화 평가지표 제안에 관한 연구 : 서울시 초등학교 어린이 보호구역을 중심으로
    김부치 박사학위논문,한 양대학교 대학원,응용미술학 전공 [2012]
  • 고층 공동주택의 방범안전에 관한 실태조사 연구
    장순익 『대한건축학 회논문집』,13(4),pp.15-27 [1997]
  • 고객만족 연구에 관한 종합적 고찰
    이유재 『소비자학연구』,11(2), 139-166 [2000]
  • 경찰행정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충성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김정훈 박사학위논문,경기대학교 대학원,경영학 전공 [2005]
  • 가두 방범 CCTV의 과학적 운영방 안 -영국의 CCTV 영향평가 연구사례를 중심으로
    박현호 『한국경찰연구』,4(1),pp.145-181 [2005]
  • 『서비스 마케팅』
    이유재 학현사 [1994]
  • 「서비스품질 경영론」
    고재건 제주대학교 출판부 [2005]
  • 「생산운영론」
    김병태 배경률 명경사 [1997]
  • “환경설계를 통한 범죄예방(CPTED)의 경제성 분석에 관한 연구”
    정유진 석사학위논문,서울대학교 환경대학원,도시 및 지역계획 전공 [2010]
  • “항공서비스품질이 내부 및 외부 고객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에 관한 연구”
    연지영 석사학위논문,숭실대학교 경영대학원,서비스경영 전공 [2009]
  • “한국형 민간경비 시스템의 선진화에 관한 연구”
    이창무 석사학위논문, 연세대학교 행정대학원,경찰행정 전공 [2005]
  • 박사
  • “조직의 사회화전략과 개인의 조직충성도가 신입사원의 조직사회 화에 미치는 영향”
    권한진 석사학위논문,중앙대학교 글로벌인적자원개발대학 원,인적자원 개발전략 전공 [2012]
  • “정보제공업체 서비스품질 측정 척도에 관한 연구”
    최인혜 석사학위논 문,연세대학교 경영대학원,경영정보전공 [2000]
  • 박사
    “일반계고등학교 교육서비스품질의 구성요인과 학교 교육만족도 및 애호도 관계분석”
    김우인 석사학위논문,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교육경 영 및 평생교육 전공 [2008]
  • “인터넷뱅킹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브랜드 충성도에 영향을 미 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배선진 석사학위논문,숙명여자대학교 정책 산업대학 원,e비즈니스 전공 [2007]
  • “은행서비스품질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측정방법과 응용방안을 중심으로”
    박준영 박사학위논문,명지대학교 대학원,경영학 전공 [1988]
  • “외래환자의 병원선택 요인과 의료시장 개방시 외국병원 선택요 인:서울시내 소재 1개 대학병원을 대상으로”
    윤여룡 석사학위논문,연세대학 교 보건대학원,병원행정학 전공 [2003]
  • 박사
    “야간 이용 활성화를 위한 보라매공원 리노베이션 계획”
    김진호 석사학위 논문,서울대학교 대학원,환경조경학 전공 [2013]
  • 박사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 구”
    이명래 석사학위논문,단국대학교 경영대학원,마케팅 전공 [2008]
  • “서비스품질 측정에 관한 비평적 고찰”
    김장하 김희탁 『품질경영학회 지』,26(4),pp.25-26 [1998]
  • “서비스몰입의 구성요인 분석과 매장 서비스품질과 경영성과간 의 관계에 관한 실증 연구:중저가 화장품 전문점을 중심으로”
    하선영 석사 학위논문,숙명여자대학교 호스피탈리티 경영전문대학원,호스피탈리 티 경영 전공 [2009]
  • “서비스 마케팅의 전략적 전개”
    김기찬 『마케팅 연구』,2(1),pp.186 [1987]
  • “백화점 서비스품질과 소비자 재구매의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석사학위논문,배재대학교 대학원
    최 우 경영학 전공 [2007]
  • “방범환경 설계의 도입을 통한 효율적인 범죄예방에 관한 연구”
    민수홍 『치안논총』,19,pp.567-697 [2003]
  • “민간경비 자격제도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김용운 석사학위논문,동국대 학교 대학원,경찰학 전공 [2013]
  • “군조직 구성원의 욕구속성과 직무특성이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 향 연구:직무몰입,조직전념도,직무성과를 중심으로”
    이정수 석사학위논문, 연세대학교 대학원,경영학 전공 [2001]
  • “교육서비스품질의 측정에 관한 질증적 연구:상업계 고등학교 를 중심으로”
    채연수 박사학위논문,동국대학교 대학원,경영학 전공 [1999]
  • “공동주택에서 환경설계를 통한 범죄예방(CPTED)이 범죄인식에 미치는 연구”
    최현식 박사학위논문,용인대학교 대학원,경호학 전공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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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박사
    SERVQUAL을 이용한 약국 서비스 품질의 측정 및 평가에 관한 연구
    박인춘 석사학위논문,서울대학교 대학원,예방임상약학 전공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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