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광고사진 기반의 시지각적 객관화 연구 : 식공간연구를 중심으로 = Study on Visual-perceptual Objectification based on Advertising Photography: Focusing on Dining Space Study

김형섭 2015년
논문상세정보
' 광고사진 기반의 시지각적 객관화 연구 : 식공간연구를 중심으로 = Study on Visual-perceptual Objectification based on Advertising Photography: Focusing on Dining Space Study'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객관적사진
  • 게슈탈트
  • 광고사진
  • 논문사진
  • 시지각
  • 연구물사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8 0

0.0%

' 광고사진 기반의 시지각적 객관화 연구 : 식공간연구를 중심으로 = Study on Visual-perceptual Objectification based on Advertising Photography: Focusing on Dining Space Study'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