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기업형 슈퍼마켓(SSM)에 있어서 고객 재방문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 : 입지유형을 중심으로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저자
송우석
기타서명
Focused on Location Type
형태사항
삽화: viii, 97 p.: 30 cm
일반주기
단국대학교 학위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지도교수 : 이호병, 참고문헌 : p.79-84
학위논문사항
단국대학교 대학원, 2015. 2, 학위논문(박사)-, 도시계획 및 부동산학과 부동산학 전공
DDC
658.8343, 22
발행지
용인
언어
kor
출판년
2015
발행사항
단국대학교 대학원
'
기업형 슈퍼마켓(SSM)에 있어서 고객 재방문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 : 입지유형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할인점과 백화점에서의 상품 구매빈도에 따른 시장세분화 및 세분시장의 상점태도 및 의류상품 구매 특성
홍희숙
대한가정학회지,제37권 제4호
[1999]
박사
커피전문점의 브랜드자산이 매장이미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고객가치 측정에 관한 연구
김영택
서비스경영학회지 제6권 제2호
[2005]
박사
점포이용의 편리성 및 유용성과 점포이용의도
최낙환
경영학연구,제41권 제1호
[2012]
박사
점포속성과 소비자속성이 미용서비스 선택 행동에 미치는영향
박사
쇼핑행위의 경험적 측면 : 쇼핑시 느끼는 기분이나 감정이매장태도와 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소비자의 쇼핑성향과 점포속성에 따른 결혼예물 점포선택에관한 연구
박사
서비스품질의 마케팅전략적 활용에 관한 실증적 연구
윤명숙
숙명여자대학교 박사학 위논문
[1991]
사후 서비스품질(A/S)에 대한 고객만족이 제품 재구매 및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가전제품을 중심으로
복지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이 재이용의사에 미치는 영 향
맹두열
심영미
보건사회연구 제31권 제2호
[2011]
박사
대형마트/SSM 출점 및 영업규제 대응에 따른 상생모델방안
박한혁
프랜차이즈경영연 구 제3권 제2호
[2013]
대학생의 커피전문점 이용 실태와 선택 속성에 관한 연구 - 성남 지역을 중심으로 -
박금미
한국식품영양학회지,제23권 제1호
[2010]
교육서비스 품질의 각 차원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대학 교육서비스 품질을 중심으로
박사
고객 재방문 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미용서비스업 을 중심으로-
“호텔 와인 선택국 선호도와 선택속성 연구.”
“패밀리 레스토랑의 입지에 따른 이용행태 분석:상업구역과 주거구역 소재 점포 를 중심으로”
“점포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과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점포속성과 점포개성이 점포만족도와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N세대 라 이프스타일 중심으로”
“의류 소비자의 점포속성, 재방문 및 추천의사에 관한 연구
양리나
복식문화연구 제17권 제3호
[2009]
“의료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만족에 관한 연구”
구순이
마케팅연구 제11권 제2호
[1995]
“유통산업의 업태별 현황과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박사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두피관리실을 중심으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中國 山東 지 역의 호텔을 中心으로”
박사
박사
“대형할인점 이용고객의 구매특성에 대한 연구-수도권 소비자를 중심으로”
“대형할인점 의류상품 구매자의 매장 및 상품만족연구”
“대형할인점 의류매장 제방문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점포속성요인”
“내부고객만족과 고객지향성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이선민
이화여자대학교 석사 학위논문
[2007]
“구전 커뮤니케이션이 관객의 작품선택에 미치는 영향 연구”
“교육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 및 재 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평생교육센터(기업소속) 중심으로,”
박사
“SSM의 효과에 대한 연구”
김애리
숙명여자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2]
“SSM의 지각된 품질,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와의 관계”
“SSM 이용고객의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과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사
SSM 입점에 따른 슈퍼마켓의 피해범위 및 피해율 결정에 관한 연구 : Huff 모형을 이용하여
Ryu,K.,Han,H.,& Kim,T.H.,"The Relationships among Overall Quick-Casual Restaurant Image, Perceived Value, Customer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s",InternationalJournalofHospitalityManagementVol.27No.3,2008.
Parasuraman,A.,Zeithaml,V.A.& Berry,L.L.,“A ConceptualModelofServiceQuality andItsImplicationsforFutureResearch”,JournalofMarketingVol.49,1985.
Oliver,R.L.,“Measurementand Evaluation ofSatisfaction Processin RetailSetting,” JournalofRetailingVol.57,1981.
Nunnally,J.C.,Psychometrictheory,2nded.,New York:McGraw-Hil,1978.
Kotler,Phillip,MarketingManagement,14thed.,PrenticeHall,2011.
Kotler,P.andK.N.Keller,MarketingManagement,13thed.,NJ:Prentice-Hall,2009.
James,D.L.,Durand,R.M.& Dreves,R.A.,"TheUseofaMulti-attributeattitudeModel inaStoreImageStudy",JournalofRetailingVol.52.,1976.
Hellier P.K.,Geursen,G.M.,Carr R.A.,& Rickard J.A.,"Customer Repurchase Intention:A GeneralStructureEquationModel",EuropeanJournalofMarketingVol. 37No.11/12,2003.
Donovan, R.J. & Rossiter, J.R., "Store Atmosphere: An Environmental psychology Approach",JournalofRetailingVol.58(1),1982.
Boulding,W.,Kalra,A.,Staeling,R.,& Zeithaml,V.A.,"A DynamicProcessModelof ServiceQuality:From Expectation to BehavioralIntentions",JournalofMarketing ResearchVol.30,1993,
Bitner,M.J.,“Evaluating ServiceEncounters:TheEffectsofPhysicalSurroundingsand Employee”,JournalofMarketing,54(2),1990.
Berman,B.& Evans,J.R.,RetailManagement:A StrategicApproach,7th ed.,PrenticeHall, 1998.
Baron,R.M.,& Kenny,D.A.,"The moderator-mediatorvariable distinction in social psychologicalresearch:Conceptual,strategic,andstatisticalconsiderations",Journal ofPersonalityandSocialPsychologyVol.51,1986.
?부동산입지분석론 :입지 및 상권분석의 이론 및 실제?
'
기업형 슈퍼마켓(SSM)에 있어서 고객 재방문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 : 입지유형을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