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친환경농산물 유통프랜차이즈의 고객만족 결정요인 연구 = A Study on Determinants of Customer Satisfaction in Environmentally Friendly Agricultural Product Franchise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저자
김영훈
형태사항
26 cm: 119 p.
일반주기
지도교수: 윤갑근
학위논문사항
2015. 2, 학위논문(박사)-, 디자인경영학과, 조선대학교
발행지
광주
언어
kor
출판년
2015
발행사항
조선대학교
'
친환경농산물 유통프랜차이즈의 고객만족 결정요인 연구 = A Study on Determinants of Customer Satisfaction in Environmentally Friendly Agricultural Product Franchises' 의 참고문헌
호텔 종사원 특성,가격,물리적 환경이 소비자의 만족과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호텔 서비스의 인적 서비스요인이 관계의 질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식당의 공간 구성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경기대학교
한마음공동체 에코한마음
www.ecohan.co.kr
프랜차이지의 만족과 서비스 지향성이 고객가치, 고객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관계특성이 경로갈등 및 결속에 미치는 영향에관한 연구
박사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관계만족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친환경식품의 효과적인 고객정보 시각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연구
친환경농산물의 인증마크가 고객 가치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상백
금오공과대학 박사학위 논문
[2011]
박사
친환경농산물 유통활성화 방안
성진근
농식품신유통연구원,2008.8.4.아이쿱협동조합연구소,2012아이쿱생협 조합원의 소비생활과 의식에 관한 조사,2013.2.5.조선이공대학 산학협력단,광주지역 프랜차이즈 실태조사 보고서,2012.26.한국프랜차이즈협회,프랜차이즈 경영원론,산업자원부
[2004]
친환경농산물 소비확대에 관한 연구 ?학교급식을 중심으로-
친환경농산물 생산·소비·유통의 특성 분석과 개선방향에관한 연구
친환경농산물 고객의 구매동기 분석을 통한 윤리적 소비 행동 사례연구
친환경ㆍ유기농산물 생산ㆍ유통ㆍ소비시장 현황 분석 -가격경쟁력 제고 방안을 중심으로-
황재현
한국유기농업학회지,,17(3)
[2009]
친환경 유기농산물 고객의 시장특성에 따른 마케팅 방안
친환경 식품선택동기가 고객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신뢰의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친환경 농식품의 인식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충남지역 친환경 급식의 날 운영에 따른 초 중학생의 친환경 농산물에 대한 인식 및 급식만족도
박사
아이쿱자연드림
www.naturaldream.co.kr
식업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평가 척도 인식 차이에 관한 연구
안형찬
순천향대학교 박사학위 논문
[2007]
식산업 프랜차이즈시스템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서비스품질 및 기업이미지가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관한 연구 :프랜차이즈 외식업을 중심으로
서비스 프로세스별 요인이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 프로세스 매트릭스 별 고객만족 요인에 관한 연구
서비스 품질의 각 차원이 CS에 미치는 상대적 영향에 관한 연구
라선아
이유재
한국마케팅학회,2003.18(4)
[2003]
생협 이용 고객의 친환경농산물 만족도 분석
송경환
이상호
한국지역경제연구학회지,,20
[2011]
물류서비스품질 지각이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분석
대형할임점 이용자의 점포 선택요인 및 서비스품질이 재구매에 미치는관계 연구
김철중
e-비즈니스연구,,9(3)
[2008]
대형할인점의 물리적 환경에 대한 지각이 고객만족과 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형마트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자발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형마트에 대한 점포선택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대형마트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한국고객와 중국고객를 중심으로-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
www.affis.or.kr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www.naqs.go.kr
국내 프랜차이즈사업의 성과에 영향을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고객의 친환경농산물 구매에 있어서 가격변수의 중요도 및영향인자에 관한 분석
고객의 일반적 특성에 따른 친환경 농산물 소비 행동분석 연구
고객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대형할인점의 고객서비스 품질을 중심으로
주형근
이화여자대학교 박사학위 논문
[1999]
Wenhong,L.,Matthew,J.L.,Robert,L.N.,Nydick,Q .C.and Elliot,S.ImpactofProcess Change on Customer Perception ofWaiting Time:afieldstudy,TheInternationalJournalofManagementScience,2004,3.
Thurau,T.H.,CustomerOrientationofServiceEmployees;ItsImpactonCustomerSatisfaction,Commitmentand Retention,InternationalJournalofServiceIndustryManagement,2004,15(5)
Parasuraman,A.,Zeithaml,V.andBerry,L.L,A ConceptualModelofServiceQuality and It‘s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Journalof Marketing,1985,Vol.49(Fall).
Parasuraman, A., Zeithaml, V. and Berry, L. L, Refinement andReassessment of the SERVQUAL Scale, Journal of Retailing,1991,67(Winter)
Michel,L.How IntangibilityAffectsPerceivedRisk:TheModeratingRoleofKnowledgeandInvolvement.JournalofServiceMarketing,2003,17(1)
Lin, I. Y, Evaluating a Servicescape: The Effect of Cognition andEmotion,”JournalHospitalityManagement,2004,23.
Kim,Soyoung.,and Jin,Byoungho.(2001).An Evaluation ofthe RetailServiceQualityScaleforU.S.andKoreanCustomersofDiscountStores.AdvancesinConsumerResearch,28(1),
Hellier,P.K.,Geursen,G.M.,and Rickard,J.A. CustomerRepurchaseIntention: A General Structural Equation Model. European Journal ofMarketing,2003.
Guiry,M.,Hutchinson,W.,andWeitz,B.A. Consumers'EvaluationofRetailStoreService QualityandIt’sInfluenceon StoreChoice.WorkingPaper,1992.
Groth,M.and Gilliland,S.W,Having to Wait for Service :CustomerReactions to Delays in Service Delivery, Applied Psychology: AnInternationalReview,2006,1.
Dilip,S. and Rongrong,Z., Waiting for Service: Affective Responses,Satisfaction and Decision-making of Consumer Waiting in Queues,AdventureinConsumerResearch,2002,29(1).
34,Martensen,A., Setnholdt,G.,and Ears,K.K.The Drivers ofCustomerSatisfactionandLoyalty:Cross-industryFindingfrom Denmak.TotalQualityManagement,2000,11(4)
'
친환경농산물 유통프랜차이즈의 고객만족 결정요인 연구 = A Study on Determinants of Customer Satisfaction in Environmentally Friendly Agricultural Product Franchises'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