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무역자동화 시뮬레이션의 물류시스템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Strategies for an Active Logistic System in an Automated Trade Simulation

김지훈 2015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김지훈
    • 형태사항 139 p.: 26 cm
    • 일반주기 지도교수: 정분도
    • 학위논문사항 조선대학교, 무역학과, 학위논문(박사)-, 2015. 2
    • 발행지 광주
    • 언어 kor
    • 출판년 2015
    • 발행사항 조선대학교
    유사주제 논문(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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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리나라 컨테이너터미널 경영효율성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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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복합운송업체의 해공복합운송 품질 인식에 관한 실증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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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보세운송 국제물류 프로세스에 RFID 적용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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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업특성,물류전략특성,물류조직특성이 물류정보기술의 수용 및 물류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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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글로벌 물류에 있어 e-Logistics서비스 확대 방안에 관한 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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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