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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채널사용사업자(PP) 시장의 구조 변화와 성과 분석 : 엔트로피 지수와 패널자료 분석을 중심으로

김선미 2015년
논문상세정보
' 방송채널사용사업자(PP) 시장의 구조 변화와 성과 분석 : 엔트로피 지수와 패널자료 분석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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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p 산업
  • 미디어 산업
  • 엔트로피 요인분해
  • 엔트로피 지수
  • 패널자료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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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방송채널사용사업자(PP) 시장의 구조 변화와 성과 분석 : 엔트로피 지수와 패널자료 분석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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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스마트미디어 시대의 방송장비 산업 고도화방안 연구(기획보고서 2014-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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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방송채널사용사업자(PP)의 경영성과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수익성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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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다각화 및 기업결합, 장르, 편성 행위와 수익성방송채널사용사업자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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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국내 미디어 다양성 연구에 대한 메타분석 미디어 다양성에 대한 개념 및 접근방식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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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국내 건설사업관리 시장의 구조 변화 분석: - 2004-2012년 CM공시자료를 기반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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