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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용공연을 통한 기업의 사회적책임과 문화마케팅 활동이 공연전략, 관람결정, 관람만족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무용공연을 통한 기업의 사회적책임과 문화마케팅 활동이 공연전략, 관람결정, 관람만족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연전략
  • 관람결정
  • 관람만족
  • 기업사회적책임
  • 무용 공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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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용공연을 통한 기업의 사회적책임과 문화마케팅 활동이 공연전략, 관람결정, 관람만족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현대의 기업과 사회
    신유근 서울 :경문사 [1994]
  • 현대여성 패션에 나타난 색채 이미지,숙명여자대학교
    이희재 석사학위논문 [2006]
  • 현대발레에 나타난 발레리나의 이미지 연구
    조현희 세종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2]
  • 한국기업의 사회참여 활동
    신유근 한정화 서울 :전국경제인연합회경제사회개발원 [19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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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프로농구 팬의 소비행동 결정요인이 팀 충성도 및 재관람 의사에 미치는 영향분석
    박상일 연세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5]
  • 컬덕시대의 문화 마케팅
    김민주 미래의 창:서울.141-142,152-153,161.169 [2005]
  • 커뮤니케이션.문화마케팅
    박경아 최용호 서울:인간사랑 [2000]
  • 중국인들의 한국공연 관람요인과 국가이미지가 재관람 의도및 관람 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10대와20대를 중심으로
    우동동 중앙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3]
  • 조사방법론
    김해동 서울 :삼영사 [1993]
  • 제품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기업 이미지 요인에 관한 연구.경희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하봉준 한국문화관광연구원.http://www.kcti.re.kr [1999]
  • 재즈댄스 교육 프로그램 개선방안 연구 : 서울시 공립 문화체육센터를 중심으로
    김민정 상명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0]
  • 박사
  • 옮김(Colbet,Francdis저)문화예술 마케팅
    김소영 박옥진 태학사:경기도.54-58,241-242 [2005]
  • 예술단체의 재원조성과 투자유치
    김성규 서울;경인문화사,pp44-52 [2004]
  • 예술과 사상
    김혜숙 이화여자대학교 출판부 [1998]
  • 예술경영지원센터2013년 공연예술 실태조사
    문화체육관광부 [2013]
  • 예술 공연 스폰십의 기업 이미지 개선 효과에 관한 연구
    한상훈 서울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1]
  •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이해,pp.72
    유진룡 넥서스 BZ [2009]
  • 알기 쉬운 무대조명
    이장원 아르케라이팅아트 [2005]
  • 박사
  • 스포츠마케팅
    박주희 서울;학현사 [2007]
  • 스포츠를 통한 기업의 사회적활동이 고객만족과 구매의도에미치는 영향
    김민철 순천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11]
  • 스포츠경영학 강의
    이제홍 서울;대경북스 [2003]
  • 스타마케팅을 적용한 발레공연마케팅
    원자승 세종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7]
  • 박사
  • 서비스 마케팅
    이명식 서울;형설출판사,pp.47-89 [1999]
  • 박사
  • 사회적 책임활동과 사회평판의 관계에 관한 연구 :5개 업종
    김이환 10개 기업을 중심으로 성균관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05]
  • 사회공헌활동이 기업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심준혁 동국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07]
  • 발레와 복식문화사
    서울:형설출판사.pp.11 [2001]
  • 박사
    발레역사에 따른 의상 변천에 관한 고찰
    이성은 계명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01]
  • 발레대중화를 위한 사회적 환경요인분석,부경대학교 대학원
    김남영 석사학위논문 [2005]
  • 박사
  • 문화예술 지원활동이 기업 이미지와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력연구
    김여정 서울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6]
  • 문화기업의 비밀:컬쳐노믹스시대의문화마케팅
    김민주 김소영 남정숙 이병권 한국메세미나협회 [2008]
  • 무용학습경험과 정도에 따른 사회성발달 차이 분석
    김진경 국민대학교 석사학위 논문 [2003]
  • 무용예술의 기업문화마케팅 활성화 방안
    박하나 상명대학교 대학원석사학위논문 [2007]
  • 무용공연환경에 따른 공연 이용 만족도가 관람만족 및 재관람의사에 미치는 영향
    이연주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2]
  • 박사
    무용공연의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한지숙 수원대학교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2013]
  • 무용공연의 관람만족이 재관람 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혜승 용인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09]
  • 박사
  • 박사
  • 무용공연예술의 현황 분석
    장은혜 수원대학교 석사학위 논문 [2004]
  • 박사
    무용공연관람객의 공연선택 및 관람 후 행동모형 분석
    국승희 한국체육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2009]
  • 무용공연 활성화와 기업 메세나의 상관관계연구
    오미린 우석대학교교육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5]
  • 무용공연 기획에 따른 효과적인 마케팅에 관한 연구
    정재용 한양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00]
  • 박사
  • 무용 활성화를 위한 공연 단체의 마케팅믹스 전략 연구
    김아영 중앙대하교 석사학위논문 [2002]
  • 무용 예술에 대한 기업 메세나 활성화 방안연구
    진윤희 단국대학교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3]
  • 메세나 활동이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김원경 순천향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4]
  • 마케팅원론,서울:학현사양승모(2006).골프선수 보증광고가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안광호 한국외국어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05]
  • 노동운동의미래의제:기업의사회적책임(CSR)
    노광표 이명규 노동사회학회(119),pp.4-24 [2007]
  • 끝없는 부메랑 효과의 상생전략
    김우정 서울:문화마케팅 [2003]
  •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에 대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제품관여도를 조절변수로
    주승남 인터넷 비즈니스연구,12(1),134-153 [2011]
  •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CSR)메시지와 기업의 부정적 메시지가 지불의사가격에 미치는 영향
    조영훈 숭실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0]
  •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활동이 고객충성도 및 프리미엄 가격 지불의도에 미치는 영향 : CSR 진정성 정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윤환 동아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12]
  •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과 기업 이미지의 관계에 관한 연구
    김희진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5]
  • 기업의 문화예술지원에 대한 소비자인지에 관한 연구
    오지연 추계예술대학문화산업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4]
  • 기업의 문화예술 활동이 소비자들의 기업이미지 평가에 미치는 영향
    황지민 연세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7]
  • 기업의 문화마케팅 사례분석을 통한 무용공연 활성화 방안연구
    강진주 세종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8]
  • 박사
  • 기업의 메세나활동이 기업이미지와 기업명성 및 소비자의 기업태도에 미치는 영향
    윤민영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2]
  • 기업의 메세나가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민동원 연세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2]
  • 기업 이미지와 선호도 및 구매의도의 관계,성균관대학교
    이혜진 석사학위논문 [2008]
  • 기업 이미지에 형성요인과 변화에 관한 연구
    김행완 북악경영연구,3,305-333 [1997]
  • 기업 이미지가 고객만족,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
    반헌장 배제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1]
  • 기업 사회공헌활동이 고객과의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 : 향상초점고객과 예방초점고객의 비교를 중심으로
    조윤성 한양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09]
  • 기업 PR캠페인으로서의 전략적 사회공헌활동에 관한 연구: 국내외 담배회사의 사회공헌활동사례를 중심으로
    문철수 광고학연구,15(5),343-360 [2004]
  • 국내무용단체의 기업 메세나 활용에 관한 연구
    최미순 한양대학교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2]
  • 구조방정식모델
    조선배 서울:영지문화사 [2000]
  • 광고와 에로티시즘
    김덕자 서울 :미진사 [1989]
  • 공익연계 광고메시지가 소비자의 의사결정 과정에 미치는 영향
    조형오 광고학연구,49,231-249 [2000]
  • 공연장 서비스 품질 측정과 고객만족도 모형의 개발
    김소진 숙명여자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06]
  • 공연선택요인이 무용공연 관람 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유나 성균관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2008]
  • 박사
  • 경기장 관람시설과 관중반응의 관계
    최창호 서울대학교대학원 석사학위논문 [1998]
  • 강원FC구단 이미지가 구단지지도 및 관람의상에 미치는 영향
    이인주 강원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2011]
  • 『예술경영』
    김주호 서울:김영사,pp.152-154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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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채서일 B & M Books [2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