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주의력 결핍 과잉행동 장애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집단미술치료를 수행한 미술치료사의 체험연구

임하연 2015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임하연
    • 기타서명 Hermeneutic Phenomenological Study of the Lived Experience of Art Therapists on Group Art Therapy with ADHD Elementary School Children
    • 형태사항 26 cm: vii, 187 p.: 삽도
    • 일반주기 부록: 연구참여동의서, 지도교수:장연집, 서울여자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참고문헌: p. 156-180
    • 학위논문사항 2015. 1, 표현예술치료학과 미술심리치료학전공, 서울여자대학교 특수치료전문대학원, 학위논문(박사)-
    • DDC 20, 615.85156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15
    • 발행사항 서울여자대학교 특수치료전문대학원
    유사주제 논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