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효과와 타협효과가 소비자의 브랜드선택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력 차이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Influences of the Difference of the Choice of Brand and Behavioral Intention Between Attraction Effect and Compromise Effe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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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인효과와 타협효과가 소비자의 브랜드선택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력 차이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Influences of the Difference of the Choice of Brand and Behavioral Intention Between Attraction Effect and Compromise Effect'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브랜드선택
선택유보
유인효과
타협효과
프로모션유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1
0
0.0%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브랜드선택
5
0
0.0%
선택유보
2
0
0.0%
유인효과
34
0
0.0%
타협효과
8
0
0.0%
프로모션유형
2
0
0.0%
계
51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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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인효과와 타협효과가 소비자의 브랜드선택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력 차이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Influences of the Difference of the Choice of Brand and Behavioral Intention Between Attraction Effect and Compromise Effect' 의 참고문헌
Swinyard, W. R. (1993). The effects of mood, involvement, and quality of store experience on shopping intentions.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0(2), 271-280.
Ryu,K.andJang,S.2007.“Theeffectofenvironmentalperceptionsonbehavioralintentionsthrough emotions:Thecaseof upscalerestaurants".JournalofHospitality&Tourism Research ,31(1):56-72.
Bettman,J.R.1979.“Aninformationprocessingtheoryofconsumerchoice”,Addison-Welsley:Boston. B ettman,J.R.Mary,F.L.andJohn,W.P.1998.“Constructive consumerchoiceprocesses”.JournalofConsumerResearch,25(4):187-2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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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인효과와 타협효과가 소비자의 브랜드선택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력 차이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Influences of the Difference of the Choice of Brand and Behavioral Intention Between Attraction Effect and Compromise Effe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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