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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병대 조직의 서번트 리더십이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승범 2015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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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병대 조직의 서번트 리더십이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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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병대 조직의 서번트 리더십이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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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호텔기업이 사회적 자본, 조직 신뢰, 조직 몰입간 구조적 관계에관한 연구
    박종승 세종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2008]
  • 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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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학교장의 리더십,신뢰,교사 임파워먼트가 조직효과성에 미치는 영향
    조규태 호남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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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광용 한국체육학회지, 제44권 제4호. 473-484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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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김수연 상지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0]
  • 초등학생의 정서지능과 서번트 리더십 향상을 위한 집단상담 프로그램 개발
    배언철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제10권 제3호21-46 [2006]
  • 진정리더십이 구성원의 태도 및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상사신뢰의 매개효과중심
    문혜강 영남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2014]
  • 직무스트레스 및 직무만족에 과한 실증적 연구
    최기은 국방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1997]
  • 지방자치단체장의 서번트 리더십이 공무원 임파워먼트에 미치는 영향분석, 대학원연구
    김정광 제26집 제1호. 373-405 [2011]
  • 중소 제조기업의 환경경영관행, 애로점과 정부지원에 대한 탐색적 연구
    김재경 중소기업연구 제28권 제1호. 20-36 [2006]
  • 중간관리자의 섬김형 리더십의 형성과 팀 문화
    황인경 한국과학기술원 석사학위 논문 [2001]
  • 박사
  • 조직문화, 리더십 그리고 조직시민행동 간의 관계에있어서 리더신뢰 및 조직몰입의 매개효과
    서인덕 이원형 인적자원관리연구, 제13권 제4호. 71-106 [2006]
  • 조직내 신뢰와 조직성과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서강경영 학회
    이인석 전무경 제16집 제2호. 227-250 [2005]
  • 조직구조 문화가 조직효과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SEM기법의 적용
    주효진 영남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2003]
  • 조직 패러다임 전환 : 한국적 폐쇄 경영의 껍질을 깨라,동아비지니스리뷰
    신유근 통권 제26호 제2권 제2호. 34-38 [2009]
  • 조사연구방법론
    김계수 서울 : 한나래 출판사 [2011]
  • 윤리적 리더십과 조직몰입간의 관계
    이명신(Yi, Myung Sin) 장영철 인적자원관리연구,제17권 제3호. 65-85 [2010]
  • 윤리가치와 윤리작업풍토가 조직신뢰, 조직몰입과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차혜선 세종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2011]
  • 육군본부 지휘통솔
    육군본부 [2004]
  • 육군규정 (112). 부사관 역할과 책임
    육군본부
  • 유아교육기관 종사자의 복지를 위한 서번트리더십에 관한 연구”
    최남례 한국가족복지학, 제10권 제2호. 79-93 [2005]
  • 유아 서번트리더십 교육 프로그램 개발연구
    최남례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2006]
  • 박사
  • 신뢰와 조직몰입
    김호정 한국행정학회, 제33권 제2호. 19-35 [1999]
  • 신뢰경영과 서번트 리더십
    이관웅 서울 : 엘테크 [2001]
  • 신뢰, 조직몰입, 조직시민 행동 간의 관련성에 관한 연구, 인사관리연구
    최익봉 제29집제4권. 169-204 [2005]
  • 슈퍼리더십과 셀프리더십이 LMX을 매개로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
    정대용 생산성 연구, 제24권 제2호. 31-57 [2010]
  • 소방공무원의 긍정적 성향과 집단 응집성이 이타적 행동에미치는 영향, 한국행정학회
    유민봉 제19집 제4호. 187-217 [2010]
  • 서번트리더십을중심으로한어린이집원장의특성연구,한국영?
    박경규 이봉서 임효창 유아보육학회, 제72집. 43-61 [2006]
  • 서번트 리더십이 호텔종사원의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창한 사회과학연구, 제12권. 265-282 [2006]
  • 서번트 리더십이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
    신숙희 장영철 대한경영학회지 제25권 제2호. 907-929 [2011]
  • 서번트 리더십이 조직시민행동과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에관한 연구
    최동주 숭실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2008]
  • 서번트 리더십이 조직시민행도에 미치는 영향
    이호선 한국조직학회, 제10권 제1호. 203-234 [2013]
  • 서번트 리더십이 상관에 대한 만족에 미치는 영향
    안대영 정부학 연구, 제14권 제3호. 163-186 [2008]
  • 박사
  • 서번트 리더십의 신뢰 및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현승호 경희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2008]
  • 서번트 리더십과 카리스마적 리더십이 셀프 리더십을 매개로 조직구성원의 행위결과에 미치는 영향
    장호철 동아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2012]
  • 서번트 리더십과 조직성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김영희 충남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2004]
  • 서번트 리더십과 조직몰입과의 관계에서 임파워먼트와 상사신뢰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김용학 영남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2010]
  • 서번트 리더십과 임파워먼트가 조직효과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호선 명지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2013]
  • 서번트 리더십 특성이 종업원의 서비스 성과에 미치는 영향
    정성현 청주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2007]
  • 박사
  • 사회서비스에서 바우처 공급방식 활용이 적실성에 관한 질적 연구
    이명호 동신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2014]
  • 사회복지기관장의 서번트리더십이 사회복지사의 직무만족 및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이영희 청주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8]
  • 사회과학방법론(제3판)
    채서일 서울 : 박영사 [2004]
  • 사화복지사가 지각한 조직공정성과 상사 신뢰 및 조직몰입의 관계 연구, 사회복지정책
    강종수 제27집 제1호. 5-26 [2006]
  • 박사
  • 변혁적, 거래적 리더십이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주영 원광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2007]
  • 변혁적 리더십이 해병대 근무 장병에 미치는 영향
    신경철 국방대학교 석사학위 논문 [2010]
  • 변혁적 리더십과 신뢰가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영환 용인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2010]
  • 변혁적 리더십 임파워먼트, 신뢰 및 조직몰입과의 관계
    채순화 영남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2004]
  • 변혁적 거래적 리더십의 효과에 관한 연구
    이철기 직업능력개발연구, 제13권 제2호. 209-231 [2010]
  • 박사
    바람직한 개인전도 훈련방법에 관한 연구
    이영민 서울복지대학원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1991]
  • 민간경비원의 변혁적 리더십이 직무만족, 조직몰입에미치는 영향 연구
    이용주 정보 보안 논문지, 제12권 제2호. 23-32 [2011]
  • 박사
  • 대학 무용지도자의 서번트 리더십이 리더에 대한 태도및 리더 효과에 미치는 양향
    최은용 단국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2008]
  • 노인요양시설 요양보호사의 조직몰입이 서비스 질에 미치는 영향
    진완길 호남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2012]
  • 노인복지관장의 서번트 리더십이 사회복지사의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노인복지 연구
    김성철 통권36호. 247-266 [2007]
  • 기초자치단체장의 리더십유형이 공무원의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성영태 계명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2007]
  • 군인복무규율 국군병영생활규정 해설집
    국방부 서울. 국방부 [2009]
  • 박사
  • 군 리더의 감성지능이 부하의 직무만족과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연구
    최현묵 경원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2012]
  • 군 리더십
    최병순 서울 : 북 코리아 [2010]
  • 박사
  • 국회사무처의 의정지원을 위한 핵심역량의 중요도 분석한국 정책과학 학회보 제8권 제1호
    민 진 135-158 [2004]
  • 구조방정식모델 이해와 활용
    배병렬 서울 : 대경사 [2003]
  • 구조방정식모델 개념과 이해
    우종필 서울 : 한나래 출판사 [2012]
  • 구조방정식 모형분석과 AMOS 7.0
    이학식 임지훈 서울: 법문사 [2008]
  • 『통계분석방법』
    이형석 서울 : 한경사 [2014]
  • 『시민단체의 변혁적 리더십이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
    김연숙 한양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2014]
  • 『21세기 대비 군-사회 관계 발전방향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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