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美容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과 브랜드 자산이 고객기대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전혜민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전혜민
형태사항
26 cm: 118 p.
일반주기
지도교수: 진용미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박사)-, 2015. 2, 서경대학교 대학원, 미용예술학과 헤어
발행지
서울
언어
kor
출판년
2015
발행사항
서경대학교 대학원
주제어
고객기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만족
미용실
브랜드자산
참고문헌( 60)
유사주제 논문( 1,223)
만족 798건
브랜드자산 348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40건
미용실 34건
고객기대 3건
인용/피인용
美容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과 브랜드 자산이 고객기 ...
' 美容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과 브랜드 자산이 고객기대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고객기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만족
미용실
브랜드자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27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고객기대
4
0
0.0%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41
0
0.0%
만족
799
0
0.0%
미용실
35
0
0.0%
브랜드자산
349
0
0.0%
계
1,22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美容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과 브랜드 자산이 고객기대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호텔마케팅커뮤니케이션의 광고와 판매촉진이 고객만족과 추천의도와의 영향관계
김석영
김종택
동북아관광연구. 6(1). pp.14 3-164
[2010]
호텔마케팅 커뮤니케이션과 브랜드 자산,전환비용,충성도간의 관계연구
양정윤
동명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0]
박사
호텔레스토랑의 브랜드자산이 고객만족과 신뢰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시후
계명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9]
호텔 경영형태별 브랜드자산 구성요소의 인과관계 비료: 브 랜드개성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정선태
세종대학교 대학원 박사학 위논문
[2009]
항공사 브랜드자산과 브랜드선호도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전환비용을 조절효과로
오림
우송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3]
박사
항공사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지식과 고객기반 핵심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
이승현
세종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 문
[2012]
통합적 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전채남
영남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6]
컨조인트 분석을 통한 항공사의 브랜드 자산 및 선택속성에관한 연구
박태수
이관표
관광정보연구. 1(13). pp.101-121
[2003]
박사
출판사 브랜드자산 영향요인 연구
고경대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7]
박사
조직문화유형이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 변혁적리더십과 거래적리더십의 조절효과를 中心으로 -
권환진
동신대학교 일반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1]
제주특별자치도 골프장의 브랜드 자산과 브랜드 태도가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고충환
조선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 문
[2009]
박사
정보제공에 따른 소비자 기대와 태도변화에 관한 연구 : -SUV 차량을 중심으로-
김남윤
강원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0]
인터넷 쇼핑몰에서 위험지각과 품질지각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유식
한명희
마케팅연구. 16(1). pp.59-84
[2001]
이·미용실 이용실태와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진용미
서경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0]
우리나라 미용실의 프랜차이즈 사업현황 및 마케팅 전략연 구: CRM도입을 통한 마케팅 촉진방향을 중심으로
정진오
고려대 학교 경영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3]
박사
외식업체의 소셜커머스 마케팅믹스요인이 고객몰입 및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e-tailQ를 조절변수로
신선영
경기대학교 일반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2]
외식업체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 에쿼티에 미치는 영향
이유양
경희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8]
외식산업의 브랜드 자산, 선호, 재방문의 관계
김기훈
김상희
김은숙
호텔관광연구. 13. 2003. pp.37-60
[2003]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브랜드자산이 고객행동에 미치는 연구
박운서
경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3]
소비자-브랜드 관계와 브랜드 충성도에 관한 정성적 연구
권영서 ( Young Seo Kwon )
김재일 ( Jae Il Kim )
서준용 ( Joon Yong Seo )
한국마케팅저널. 6(3). pp.27-57
[2004]
박사
선택된 마케팅 믹스 요소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장무
명지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2]
서비스학개론
조영대
현악사. p.23
[2003]
박사
서비스품질이 브랜드자산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박시숙
경기대학교 서비스경영전문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5]
브랜드자산과 그 구성요소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여운승
오명열
마케팅연구. 19(4). pp.155-184
[2004]
브랜드자산 형성과정의 재정립
원구현
외국마케팅저널. 2(3). pp.80 -105
[2003]
박사
브랜드자산 형성과정에 관한 연구
김태우
동아대학교 대학원 박사 학위논문
[2000]
브랜드 파워
안광호
이진용
서울: 한언. pp.39-40
[1997]
브랜드 자산의 구성요소의 영향요인의 관계에 관한 연구
송수경
한은경
한국광고학보. 5(2). pp.69-115
[2003]
브랜드 구축을 위한 광고와 퍼블리시티의 통합 전략에 관한 연구
나정희
한국광고홍보학 회 춘계학술대회. 7(1). pp.41-64
[2003]
미용실의 마케팅믹스 전략이 CRM성과에 미치는 영향
김성남
한성진
대한피부미용학회지. 7(2)
[2009]
박사
미용실의 감각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지각이 고객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형숙
서경대학교 미용예술대학원 박 사학위논문
[2014]
미용실 이용고객의 만족도 평가에 따른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임진숙
가야대학교 국제통상경영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4]
미용실 산업의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 근로자의 직무만족을 중심으로
강남욱
한양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 문
[2009]
미용실 브랜드이미지 선호도에 관한 연구
김보경
조미영
한국미 용학회지. 9(2)
[2003]
미용실 브랜드의 개성과 자아이미지 일치성이고객만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순금
원광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2011]
미용실 내부마케팅에 의한 종업원만족이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필순
경북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6]
미용실 관계마케팅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덕자
남부대학 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1]
박사
미용서비스업의 관계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이량희
조선대학교 산업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4]
미용서비스 가치가 고객만족도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조윤정
숙명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7]
미용경영자의 관계마케팅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김명우
오강수
대학미용학회지. 9(3)
[2013]
미용 산업에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박재영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학위논 문
[2007]
미술관 내 외식업체의 물리적 환경에 대한 연구-고객 기대, 성과, 중요도, 재방문 의도를 중심으로-
박윤정
숙명여자대학교 대 학원 석사학위논문
[2006]
마케팅커뮤니케이션효과 극대화를 위한 기업홍보관 공간디 자인에 관한 연구
김보성
이정교
홍익대학교 산업미술대학원 석사학위논 문
[2009]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수단에 따른 소비자신뢰도, 만족도 및 제품구매의도 분석
안예나
성신여자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2]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과 서비스 브랜드자산 요인간의 관계
김준희
한국콘텐츠 학회논문지. 8(2). pp.150-163
[2007]
박사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이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최석현
동명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11]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및 서비스 요인이 서비스 브랜드자산 에 미치는 영향; 국내 자동차보험 브랜드를 중심으로. 청주 대학교 대학원
김대겸
박사학위논문
[2007]
마케팅 원론
박경순
학현사. p.18
[2002]
박사
도시브랜드 이미지의 구성요소와 영향에 관한 연구
김남정
경원대 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5]
대학이미지평가기준의측정과 포지셔닝전략
이용학
광고연구. 59 (2). p.159-183
[2003]
관광목적지로서의 대구·경북지역의 브랜드 퍼스넬리티의 선행 및 결과 변수에 관한 연구
하동현
관광 레저연구. 17(4). pp.99-1 18
[2005]
관광마케팅커뮤니케이션과 관광지 브랜드자산 구성요소의 구조적 관계 연구 : 관광객이 인식한 IMC의 차이 비교를 중심으로
류재숙
경희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9]
골프장의 내부마케팅 요인이 시장지향성과 고객만족에 미치 는 영향. 목포대학교 대학원
박성환
박사학위논문
[2009]
골프장의 고객 만족도에 영향을 주는 요인에 관한 연구
김준형
단 국대학교 정책경영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0]
고객기대-지각의 긍정적 부정적 평가가 고객만족 및 향후기 대수준에 미치는 영향 연구: 외식산업 중심으로
노건창
경희대학 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10]
고객관계마케팅 실행요인이 서비스 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 치는 영향 : 국내 펜션을 중심으로
김동우
경기대학교 대학원 석 사학위논문
[2013]
간접광고 인지도가 브랜드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TV드라마 속 여행상품 PPL을 중심으로
손수진
신홍철
관광경영학연구. 9 (2). pp.117-139
[2005]
“유사성, 지각된 품질 및 기업의 신뢰도가 상표확장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강동균
홍성태
마케팅연구. 12(1). pp.1-25
[1997]
?안정기 서비스 애호도와 의사애호도가 재구매의도에 미치 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용기
소비자학 연구. 12(1). pp.53-74
[2001]
21세기를 위한 경영학
조동성
서울경제경영촉진관리(Promotion M anagement). p.40
[2000]
' 美容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과 브랜드 자산이 고객기대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