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대형할인점 자체브랜드(PB)의 브랜드명과 상품명의 로고크기가 패키지디자인 선호에 미치는 영향』
유난희
201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유난희
형태사항
vi, 43 p.: 삽도: 26 cm
일반주기
참고문헌 : p.40-41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석사)-, 2014.6, 동아대학교 경영대학원, 마케팅전공
KDC
5, 326.16
발행지
부산
언어
kor
출판년
2013
발행사항
동아대학교 경영대학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대형할인점 자체브랜드(PB)의 브랜드명과 상품명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