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이미지, 브랜드이미지, 기업이미지가 브랜드평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중 비교 연구 = The Effects of Country Image, Brand Image, and Corporate Image Dimensions on Brand Evaluations and Purchase Inten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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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이미지, 브랜드이미지, 기업이미지가 브랜드평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중 비교 연구 = The Effects of Country Image, Brand Image, and Corporate Image Dimensions on Brand Evaluations and Purchase Intentions'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구매의도
국가 이미지
기업이미지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평가
실증분석
한?중 비교연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25
0
0.0%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구매의도
34
0
0.0%
주제어
국가 이미지
293
0
0.0%
기업이미지
17
0
0.0%
브랜드 이미지
544
0
0.0%
브랜드평가
15
0
0.0%
실증분석
121
0
0.0%
한?중 비교연구
1
0
0.0%
계
1,02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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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assessment of Expectations as a Comparison Standard in MeasuringService Quality: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The Effect of Country of Design and Country ofAssembly on Evaluative Beliefs about Automobiles and Attitudestoward Buying Them: A Comparison between Low and HighEthnocentric Consum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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