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한국의 사회변동단계에 따른 교육과정 변천의 적응적 효율성 탐구 : Douglass North의 관점을 중심으로 = A Study concerning Adaptive Efficiency of the Curriculum Transition according to the Stage of Social Changes

박종민 2014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박종민
    • 형태사항 viii, 224 p.: 26 cm
    • 일반주기 심사위원 : 엄기형, 김동환, 김한별, 김성학, 이건만, 지도교수 : 이건만, 한국교원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참고문헌 : p.212-220
    •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박사)-, 교육학과교육사회전공,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 2014. 2
    • DDC 306.43, 22
    • 발행지 청원군
    • 언어 kor
    • 출판년 2014
    • 발행사항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
    • 주제어 교육과정 변천 사회변동단계 적응적 효율성
    유사주제 논문( 10)
' 한국의 사회변동단계에 따른 교육과정 변천의 적응적 효율성 탐구 : Douglass North의 관점을 중심으로 = A Study concerning Adaptive Efficiency of the Curriculum Transition according to the Stage of Social Changes'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과정 변천
  • 사회변동단계
  • 적응적 효율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 0

0.0%

' 한국의 사회변동단계에 따른 교육과정 변천의 적응적 효율성 탐구 : Douglass North의 관점을 중심으로 = A Study concerning Adaptive Efficiency of the Curriculum Transition according to the Stage of Social Changes'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