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양·한방 의료기관의 선택요인과 전환비용 및 전환의도에 관한 연구
이정원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정원
형태사항
26 cm: 삽도 ;: ix, 121 p. :
일반주기
동의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참고문헌: p. 103-109
학위논문사항
2014. 2, 학위논문(박사)-, 경영학과,, 동의대학교 일반대학원 :
KDC
5, 325
발행지
부산 :
언어
kor
출판년
2014
발행사항
동의대학교 대학원,
참고문헌( 77)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양·한방 의료기관의 선택요인과 전환비용 및 전환의도 ...
' 양·한방 의료기관의 선택요인과 전환비용 및 전환의도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환자보호자의 의료서비스 만족도가 향후 의료서비스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부산 지역 4개 중소병원으르 중심으로-
장영순
환자보호자의 의료서비스 만족도가 향후 의료서비스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부산 지역 4개 중소병원으르 중심으로-
[2005]
호텔 커피숍 이용객 선택속성이 고객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권지현
[2005]
항공사 고객의 전환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대안의 매력도, 전환비용
이준엽 ( Jun Yeop Lee )
조영신 ( Young Shin Cho )
항공사 고객의 전환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대안의매력도
[2007]
박사
항공사 e-CRM 활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환비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이혜원
[2009]
한식당 선택요인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과 효율성 비교연구: 국내 한식 체인레스토랑을 중심으로
박헌진
이준혁
한식당 선택요인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과 효율성 비교연구-국내 한식 체인레스토랑을 중심으로-
[2011]
한국 의료관광 주요삼품 및 상품개발 가이드
한국관광공사
[2010]
통계로 본 건강보험 시행 35년
국민건강보험공단
[2011]
척추질환환자의 전문병원과 일반병원의 병원선택요인
강혜영
김지만
김진경
이해종
조우현
황세인
[2010]
종합병원 선택요인에 대한 내·외부고객의 중요도 - 성과도 분석
이해종
이현순
[2012]
장래인구추계
통계청
[2006]
의료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만족에 관한 연구
구순이
마케팅연구
[1996]
의료서비스에 관한 소비자만족척도개발에 관한 연구
서정희
의료서비스에 관한 소비자 만족 척도 개발에 관한 연구
[1993]
의료서비스마케팅
[1999]
박사
의료서비스가치의 의료소비자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노진옥
경성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2]
의료서비스 품질 고객가치 및 전환비용이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윤아
[2008]
의료마케팅
[2013]
의료기관 선택기준에 관한 연구
김한중
이선희
조우현
예방의학회지
[1992]
박사
의료 서비스의 고객 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대한 영향 요인 연구
윤미례
윤미례
[2001]
유쾌한 이야기 경영학
김광희
[2008]
외래환자의 병원 선택요인과 의료시장 개방시 외국병원 선택요인-서울시내 소재 1개 대학병원을 대상으로-
윤여롱
[2003]
외국인 환자의 국내 의료관광 상품만족도에 관한 연구 - 의료서비스 분야별 차이검증을 중심으로
곽대영
[2013]
양방과 한방 의료 이용자의 서비스 선택요인 비교분석-D병원의 사례를 중심으로
이선희 ( Sun Flee Lee )
이혜진 ( Hye Jean Lee )
지영건 ( Young Keon Jee )
채유미 ( Yoo Mi Chae )
최귀선 ( Kui Son Choil )
[2002]
양·한방의료 서비스 선택에 관한 연구
이원재(Won Jae Lee)
[1998]
양·한방 의료이용형태별 대상자 특성 및 고객만족도
[2007]
안과 의료기관 선택요인 및 정보탐색 행태에 관한 연구
이정우
이혜진
홍상진
의료경영학회지
[2009]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이인영(Lee In-young)
[2005]
병원의 서비스마케팅 적용에 관한 연구
이명우
[2001]
박사
병원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 중소병원을 중심으로
김상한
[2004]
병원선택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박민향
한국행정학회 동계학술발표논문집
[2009]
병원서비스의 질에 대한 평가모형 -Hardware, Humanware,Software 차원에서의 접근-
김성진
병원서비스의 질에 대한 평가모형 ?Hardware
[1995]
병원 선택요인에 따른 의료 서비스 만족도에 관한 연구
김미교
[2007]
병원 선택요인 및 만족도 제고
이경아
[2006]
병원 서비스 코디네이터 길라잡이 : 이론과 실무
임혜경
[2003]
박사
병원 마아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환자들의 병원선택 요인에 관한 연구
박창균
[1985]
박사
노인성 장기요양 환자의 요양병원 선택요인에 관한 연구
류정건
동아대학교 박사학위논문
[2004]
고객만족과 전환비용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영향에 관한 연구:치과 병의원을 중심으로
김양균
나율
변정아
[2012]
건강보험 요양기관 현황 통계 자료집
건강보험심사평가원
[2012]
Zero Defection: Quality Comes to Services
Reichheld
W.E.Sasser
[1990]
The positive and negative effects of switching costs on relational outcomes
Jones,M.A
Mothersgbaugh, D.
Reynolds,K.E
[2007]
The different roles of satisfaction ,trust ,and commitmentin customer relationships.
Garbarino, E.,
Johnson, M.S.
The Different Roles of Satisfaction
[1999]
The Theory of Stochastic Preference and BrandSwitching
Frank M.B
[1974]
The Theory of Planned Behavior
The Theory of Planned Behavior
[1985]
The Impact ofSwitching Costs on the Customer Satisfaction-Loyalty Link:Mobile Phone Service in France
Feick
Lee
[2001]
The Effects of Customer Dissatisfaction onSwitching Behavior in the Service Sector
Cho
J.Song
[2012]
SwitchingCosts in Key Account Relationship
A.Michael
Sengupta
[1997]
Switching Costs, AlternativeAttrictveness and Experience as Moderators of Relationship Commitmentin Professional, Consumer Services
P.G.Patterson
Sharma
Switching Costs
[2000]
Stochastic Modeling of Consumer Preferences forHealth Care Institutions
Malhorta
[1983]
Selecting a Provider: What Factors Influence Patients’ DecisionMaking
Jean
S.Brian
T.Amanda
[2011]
Profiling Consumers Who Register Complaints AgainstAuto Repair Services
Bearden
[1983]
Patients’ Preference onSelecting a Medical Institution
K.Yamauch
Kobayashi
T.Mano
[2013]
Patient Choice in the NHS-How Critical areFacilities Services in Influencing Patient Choice?
D.May
Miller
[2006]
Modeling Purchase-Timing and Brand-Switching Behavior Incorporating Explanatory Variables and Unobserved Heterogeneity
Jain D.C
Vilcassim N.J
[1991]
Modeling Choices Among Alternative Responsesto Dissatisfaction
Day
Modeling Choices Among Alternative Responses toDissatisfaction
[1984]
Hospital Shopping and ConsumerChoice
Boscarino
S.R.Stelber
[1982]
Hospital Ability to AttractInternational Patients:A Conceptual Framework
Amin
R.Pradhan
S.C.Makarem
[2011]
Dissatisfied Consumers: Who Gets Upset and Who TakesAction
Warland
[1975]
Defensive Marketing Strategy by CustomerComplaint Management: a Theoretical Analysis
Fornell
Wernerfelt
[1987]
Customer value, satisfaction, loyalty, and switching costs: an illustration from a business to business service context,
Lam
Murthy
V.Shankar
Customer Value
[2004]
Customer Switching Behavior in Service Industries: AnExploratory
Keaveney
[1995]
Customer Satisfaction,Marketing Share, and Profitability: Findings from Sweden
D.R.Lehmann
Eugene
Customer Satisfaction
[1994]
Customer Loyalty: Toward an Integrated Conceptual Framework
Dick,A.S.
Customer Loyalty: Toward an IntegratedConceptual Framework
[1994]
Consumerswitching costs:A typology,antecedentsandconsequences
Thomas
Vijay
Consumer Switching Costs:ATypology
[2003]
Consumer Complaint Intentions and Behavior : Definitionaland Taxonomical Issues
Singh
[1983]
Confirmatory Analysis of AggregateHierachical Market Structures:Inferences from Brand-SwitchingBehavior
Kumar
[1989]
Best Practice forCustomer Satisfaction in Manufacturing Firms
D.Shevenaugh
Griffin
[1995]
Analytical Approach to Marketing Decisions inHealth-Care Organizations
Wind
[1976]
An Investigation into the Determinants of Customer Satisfaction
Gilbert A.Churchill
[1982]
An Empirical Examination of Switching Cost Investmentsin Business-to-Business Marketing Relationships
Nielson
[1996]
AMOS A to Z : 논문작성절차에 따른 구조방정식 모형분석
김대업
Amos A to Z: 논문작성절차에 따른 구조방정식 모형분석
[2008]
A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barometer:The Swedish experience.
Fornell,C.
[1992]
A Typology of Consumer Dissatisfaction ResponseStyles
Singh
[1990]
A ModelofMarketingMix,Brand Switching,and Competition
Carpenter
Lehmann
A Model of Marketing Mix
[1989]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and Its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L.L.Berry
Zeithaml V
[1985]
A Classification of Switching Costs with Implications for Relationship Marketing
Gultinan
[1989]
2012년도 의료분쟁 조정·중재 통계연보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
[2013]
2011년도 외국인환자 유치실적 보고
보건복지부
[2012]
(Amos 17.0) 구조방정식 모델링 : 원리와 실제
배병렬
Amos 17.0 구조방정식모델링-원리와 실제
[2009]
' 양·한방 의료기관의 선택요인과 전환비용 및 전환의도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