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설득 캠페인 효과 지각에서의 편향 : 캠페인의 실제 효과와 지각된 효과의 차이에 관한 실험 연구

정다은 2014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정다은
    • 기타서명 An experimental study on the discrepancy between actual and perceived effects
    • 형태사항 삽화: 30 cm: iv, 76 p.
    • 일반주기 지도교수: 정성은, 부록: 1. 첫 번째 조사 설문지(Time 1), 2.두 번째 조사 설문지(Time 2): 강한 설득 메시지, 3. 두 번째 조사 설문지(Time 2): 약한 설득 메시지, 참고문헌: p. 53-60
    • 학위논문사항 신문방송학과, 성균관대학교 일반대학원, 2014. 2, 학위논문(석사)-
    • DDC 22, 070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14
    • 발행사항 성균관대학교
    유사주제 논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