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호흡에 기초한 분노조절프로그램이 통합학급 청각장애학생과 건청학생의 자아존중감, 분노, 공격성에 미치는 영향 = Effects of Anger Control Program based on Brain Respiration on Self-esteem, Anger, and Aggression of Hearing Impaired Student and Hearing Children in Integration Classroom Environment
'
뇌호흡에 기초한 분노조절프로그램이 통합학급 청각장애학생과 건청학생의 자아존중감, 분노, 공격성에 미치는 영향 = Effects of Anger Control Program based on Brain Respiration on Self-esteem, Anger, and Aggression of Hearing Impaired Student and Hearing Children in Integration Classroom Environment'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자아존중감
특수교육
건청학생
공격성
뇌호흡
분노
분노조절 프로그램
청각장애 학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848
0
0.0%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자아존중감
188
0
0.0%
특수교육
4,670
0
0.0%
주제어
건청학생
1
0
0.0%
공격성
62
0
0.0%
뇌호흡
8
0
0.0%
분노
22
0
0.0%
분노조절 프로그램
9
0
0.0%
청각장애 학생
55
0
0.0%
계
5,01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
뇌호흡에 기초한 분노조절프로그램이 통합학급 청각장애학생과 건청학생의 자아존중감, 분노, 공격성에 미치는 영향 = Effects of Anger Control Program based on Brain Respiration on Self-esteem, Anger, and Aggression of Hearing Impaired Student and Hearing Children in Integration Classroom Environment' 의 참고문헌
'
뇌호흡에 기초한 분노조절프로그램이 통합학급 청각장애학생과 건청학생의 자아존중감, 분노, 공격성에 미치는 영향 = Effects of Anger Control Program based on Brain Respiration on Self-esteem, Anger, and Aggression of Hearing Impaired Student and Hearing Children in Integration Classroom Environment'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