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발달장애학생의 사회적 능력 신장을 위한 유비쿼터스 기반 상황학습(UBSL) 모형 개발 = Development of Ubiquitous Based Situated Learning(UBSL) Model to Improve Social Competence of Students with Developmental Disabilities

김창배 2014년
논문상세정보
' 발달장애학생의 사회적 능력 신장을 위한 유비쿼터스 기반 상황학습(UBSL) 모형 개발 = Development of Ubiquitous Based Situated Learning(UBSL) Model to Improve Social Competence of Students with Developmental Disabilities'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특수교육
  • 발달장애
  • 사회적 능력
  • 상황학습
  • 유비쿼터스
  • 정보기술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190 0

0.0%

' 발달장애학생의 사회적 능력 신장을 위한 유비쿼터스 기반 상황학습(UBSL) 모형 개발 = Development of Ubiquitous Based Situated Learning(UBSL) Model to Improve Social Competence of Students with Developmental Disabilities' 의 참고문헌